
#용인의 김현경(42) 주부는 2002년부터 2년 주기로 새집으로 이사를 다니면서부터 원인 모를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생했다. 이상하게 밤만 되면 목과 귀 안이 가려워 견딜 수 없었던 것. 대학병원을 찾았으나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수소문 끝에 의료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해 사용했는데 이틀 만에 목과 귀의 가려움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서울의 이성호(40세)는 알레르기성 비염 환자다. 작은 먼지에도 재채기를 하는데 일곱살난 아들도 먼지나 곰팡이 냄새에 민감해 연실 재채기를 해대고 비염증세가 생겼다. 지인의 소개로 의료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해 한달째 사용중인데 재치기가 확실히 줄었다.
병원에 가도 치료방법이 없는 원인 모를 알레르기 질환을 공기청정기로 해결할 수 있을까? 의료용 공기청정기라면 가능하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의료용 공기청정기를 천식, 알레르기비염, 아토피 같은 환경성 질환을 치료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의료용 공기청정기는 미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승인을 받아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말한다. 의료용 공기청정기는 공인된 기관의 엄격한 성능테스트를 거쳐 인증을 받게 되어 있다.
크린스테이션은 2002년 세계 최초로 미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승인을 받은 의료용 공기청정기다. 원래는 미국 국방성에서 세균전을 대비해 군사용으로 개발한 공기청정기다. 미국 환경시험소와 미국연방의학연구소 등 여러 공인기관에서 성능테스트를 거쳤고, 미국실내환경개선청(NIEQRI)의 ‘미립자 제거 테스트’에서도 99.99% 여과효율을 인증 받았다. 99.99% 효율은 미국 자원부가 인정하는 ‘의료용 헤파필터’(99.97%)보다 성능이 뛰어난 것이다. 참고로 일반 공기청정기들의 미립자 제거율은 약 50% 수준이다.
크린스테이션은 공기 중에 있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입자 구조 자체를 완전히 파괴하는 것이 특징이다. ‘DFS(Disinfecting Filtration System;살균여과시스템)’라는 기술로 설계해 총 8단계에 걸쳐 박테리아, 곰팡이균, 담배연기 등 각종 유해가스와 냄새, 아토피를 유발하는 환경호르몬은 물론 미세한 병원균과 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 특히 공기중의 세균, 곰팡이균, 진드기, 박테리아, 바이러스, 병원균,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18,000볼트의 고주파 에너지로 멸균시켜 실내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한다.
크린스테이션은 현재 미 국방성과 육해공군은 물론 글로벌 대기업들, 종합병원, 세계적인 호텔체인들, 의료센터, 대학교 등 공공기관과 대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크린스테이션은 각종 알레르기 질환과 아토피, 알레르기비염, 천식 등 오염된 공기로 인해 고통 받는 환경성 질환자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크린스테이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cleanstati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크린스테이션은 황사철을 맞이해 선착순 50명에 한해 50%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문의 1600-36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