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세월호 참사 이용 마케팅 논란

입력 2014-04-20 13:21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세월호 침몰 사고를 마케팅으로 활용해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온라인커뮤니티 `베스티즈`에 누리꾼이 올린 사연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의 한 지점은 고객들에게 발송한 문자 메세지에 세월호 침몰 사고에 대한 애도를 표하면서 광고 문구를 덧붙였습니다.

코오롱스포츠는 `더 늦기 전에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건 어떨까요`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해 드린다`고 안내했습니다.

코오롱스포츠 측은 대리점이 보낸 문자라고 해명하고 "대리점 관리를 소홀하게 한 점을 사과드린다"며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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