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통합고객센터 구축‥고객서비스 강화

입력 2014-04-24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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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대표 김범석)이 서울 독산동에 통합 고객센터를 구축하고 고객 상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성수, 염창, 홍대 등 3개 지역에서 운영했던 고객센터를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로 통합해 운영, 각 지역 센터들의 상담 수준 격차를 해소할 계획입니다.

통합 고객센터는 쿠팡의 기존 고객 상담 시스템을 더욱 보완할 뿐만 아니라 상담사의 서비스 교육 강화로 더욱 친절한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보완된 쿠팡 통합 고객센터 상담 시스템은 상담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 관리해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마다 개인 맞춤형 상담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객 상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구매 상품과 현재 쇼핑 단계에 맞춰 구매, 결제, 배송, 교환, 취소/환불 등 각 분야별 담당 상담사가 배정되며, 문의에 즉시 응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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