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창호재 부문 1위

입력 2014-04-25 17: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CC가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14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K-BPI)’ 창호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골든브랜드(Golden Brand)’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는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