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14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K-BPI)’ 창호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골든브랜드(Golden Brand)’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는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14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K-BPI)’ 창호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골든브랜드(Golden Brand)’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는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