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4-29 18:33  



필그림(PILGRIM)은 품격과 센스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름다운 주얼리 선물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을 주어 따뜻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로즈핑크 주얼리는 계절과 연령에 상관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로즈핑크 주얼리 세트는 네크리스와 이어링 세트, 브레이슬릿과 이어링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이들의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빈치스벤치는 론칭 17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총 24일간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신상품을 17%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스페셜 사은품 메이크업 브러시 4종 세트(볼터치 1종, 파운데이션 1종, 아이섀도 2종)을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빈치스벤치의 인기 제품으로만 엄선된 BEST 17 Style의 핸드백들을 17만원에 특별 판매하며, 정상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에스제이듀코 상품교환권, 17000원 할인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라도(RADO)는 하이퍼크롬 오토매틱 스몰 세컨드(Rado HyperChrome Automatic Small Second)를 내놨습니다. 라도 하이퍼크롬 오토매틱 스몰 세컨드는 기존의 하이퍼크롬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모노블럭 케이스와 브래킷 조립에서 보여지는 세련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는 스몰 세컨드(small second)와 더불어 선명하고 흥미로운 다이얼은 이 신모델의 주요 특징입니다. 크로노그래프 기준인 독립형 스몰 세컨드는 획기적인 하이퍼크롬 컬렉션에 레트로-클래식 트위스트를 더합니다.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3개의 제품은 플라즈마 하이테크세라믹으로 만들어졌고 1개의 제품은 블랙 매트 하이테크세라믹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패션그룹 DFD는 소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소다몰을 론칭했습니다. 다양한 가격의 제품과 수입화 라인까지 손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인 소다몰은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질 높은 쇼핑 공간을 제공합니다. 소다몰은 신규 Bag Line을 통해 브루넬리, 소다 옴므, 캔버스뉴욕, 마이웰릿 등 특색있는 상품군을 구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는 론칭 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신규 회원과 기존DFD몰의 회원들에게 1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론칭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일 3명에게 슈케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여기에 모바일 추가 할인 등 소다몰 론칭에 따른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페토(repetto)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발레 슈즈로 시작한 레페토를 거리의 패션 슈즈로 다시 태어나게 한 산드리옹은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발레에 로망을 지닌 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딸을 가진 엄마들은 아이와 같은 스타일로 신을 수 있어 세트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레페토는 그런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린 듯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엄마와 딸이 산드리옹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10% 할인을 진행합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풀스팟(fullspot)은 다음달 1일 광주 동구 황금동에 2호점을 , 다음달 2일 홍대 와우산로29길에 3호점을 오픈합니다. 풀스팟 매장에서는 오백, 오클락, 오포켓 뿐 아니라 올 여름 새롭게 출시하는 풀스팟 선글라스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모든 라인들은 풀스팟 기본 콘셉트인 커스터마이징을 기본으로 하여, 직접 매장에서 골라 완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풀스팟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클락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오클락과 함께 레이어드가 가능한 모리팔찌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 새롭게 오픈하는 풀스팟 광주점 혹은 홍대점을 방문하여 매장내부사진을 찍어 풀스팟 페이스북에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풀스팟 제품을 선물로 증정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독일의 패션컴포트슈즈 ‘가버(Gabor)’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하트 쿠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 빅 사이즈의 레드하트 쿠션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1일(목)부터 선물 소진 시까지 계속 진행된다고 하네요. 가버 마케팅팀의 이형주 팀장은 “부모님을 비롯해 가족, 선생님 같이 가까운 사람일수록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 쑥스러워 하는데, 그 표현을 하트 쿠션에 담아보자는데 의미를 두고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답니다. ‘느리게 만들기’로 유명한 가버제품은 한 켤레 신발제작에 무려 140개의 절차를 거치며, 각 파트를 맡은 장인에 의해 엄격히 다뤄지며 전 부품은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치며, 환경오염물질이 함유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