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스 호텔 내 상업시설 선착순 임대 개시…중심상업지구 중심 위치
29일 (주)비케이씨엔디는 5월 중 경북 김천혁신도시 24-4블록에 위치한 호텔 ‘로제니아’ 레지던스(분양/임대)와 상업시설(임대) 분양에 나선다는 사실을 전했다.
전국 10개 혁신도시 중 유일하게 KTX역사가 자리한 김천혁신도시에서 선보이는 레지던스 호텔 로제니아는 KTX 김천구미역을 걸어서 5분 이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김천혁신도시 내 최초의 레지던스·호텔이자 첫 번째 입점 상업시설로 김천혁신도시 상권을 선점할 수 있고 희소성도 높아 투자자 및 실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천혁신도시에는 한국전력기술(2,494명)과 한국도로공사(1,046명) 등 12개 공공기관이 이전한다. 이전 직원 수만 총 5,065명에 달해 풍부한 수요를 갖춘 지역이다. 이미 우정사업조달사무소와 기상청 기상통신소, 조달청 품질관리단,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 대한법률구조공단, 교통안전공단 등 6개 기관이 이전을 마친 상태며 로제니아가 입주하는 6월에는 한국도로공사가 이전을 마칠 예정이다.
호텔 로제니아는 레지던스(320실)와 비즈니스호텔(96실), 상업시설(27개 점포)로 구성된다. 레지던스는 일반에 분양되고 상업시설은 임대, 비즈니스호텔은 직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로제니아는 오는 6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선시공 후분양(임대)’ 방식으로 투자 안정성도 높다.
호텔 로제니아의 레지던스(전용 26~37㎡ 320실)는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완비했으며 다양한 호텔 서비스 제공으로 임차인들이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이전기관 단신부임자와 비즈니스 목적의 출장객 등 장?단기 숙박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 로제니아의 상업시설은 중복업종 없는 차별화된 MD구성으로 독점적 업종을 보장하며, 사업주인 (주)비케이씨엔디가 직접 운영·임대하는 시스템이다.
업종 구성을 살펴보면 1층은 호텔 직영 커피전문점과 베이커리, 음식점,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로 구성된다. 2층은 호텔직영 뷔페, 컨벤션, 3층은 피부?성형외과, 치과, 이비인후과, 약국 등 특화된 고품격 클리닉매장, 휘트니스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현재 상업시설은 선착순 임대개시와 함께 가맹점주나 신규창업점주를 모집 중이다.
한편 호텔 로제니아를 공급하는 비케이씨엔디는 ‘엠코타운 플래닛’과 ‘한신休플러스’ 등 김천혁신도시 내 분양사업을 잇따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일대 부동산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쌓아온 기업이다.
분양·임대문의: 054-434-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