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4-30 18:11   수정 2014-05-02 09:33



뉴트로지나는 2X 더블 딥클린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와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2종을 선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컬러가 빛나려면 깨끗함이 중요하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컬러풀 라이프 시작을 콘셉트로 한 컬러 미 라드(Color Me Rad)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컬러 파우더를 자유롭게 던지고 노는 컬러 미 라드 행사 후 모공 속까지 깨끗하고 피부 빛은 환하게 씻어주는 딥클린을 체험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마라톤 후 뉴트로지나 딥클린 존에서 2X 더블 딥클린 신제품을 증정받을 예정입니다.



트리더마(TriDerma MD)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트리더마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제품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트리더마의 대표제품인 데일리수딩모이스춰라이저 (Daily Soothing Moisturizer) 3.3oz 정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트리더마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3종 미니어처세트를 선물로 제공하고 5월 한 달간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공동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스웨거(SWAGGER)는 헤어 슬래머 포마드(Hair Slammer Pomade)를 출시했습니다. 포마드 헤어는 앞 머리카락을 높이 위로 빗어 넘기고, 옆 머리카락을 뒤로 빗어 붙인 세련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굵고 반곱슬의 동양인이 젤리 제형의 포마드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이 없어 원하는 스타일링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정콩, 알로에베라잎, 고삼 등 14가지 이상의 천연 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가진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은은하면서도 남성스러운 타바코 향은 사용시에 더욱 매력 넘치는 남성으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한편 스웨거는 헤어 슬래머 포마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올리브영 명동 본점 XTM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왁스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 세트 제품 구매 시에는 스웨거의 페이스 부스터 정품을 증정합니다.



리리코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마린의 생명력을 피부에 전하는 다양한 감사 선물 세트를 선보입니다. 리리코스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수분, 안티에이징, 탄력 등 받는 분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건조함 바람과 뜨거운 열기로 피부 건조 고민을 가진 여성을 위한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엑스트라 스페셜 에디션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마린 안티에이징 OA 2종 세트,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와 남성들의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옴므 마린 에너지 2종 세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터치인솔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다음달 12일까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2014 S/S 신제품 정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고 익스트림 하이 데피니션 립락커와 원세컨드 비비드 립크레용, 테크니컬러 립앤치크 틴트 위드 파우더 피니쉬는 제품 한 개 구매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합니다. 더불어 회원 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하고 회원 등급 별로 10~30%까지 전 제품 할인이 가능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스킨푸드는 장미꽃추출물이 함유된 로즈 샤워 퍼퓸드 바디 2종을 내놨습니다. 로즈 샤워 퍼퓸드 바디는 온 몸 가득 오래 지속되는 로맨틱한 장미향이 특징인 퍼퓸 보디 라인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감과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도 특징이라고 하네요. 제품은 보디 워시와 보디 밀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로즈 샤워 퍼퓸드 바디 워시는 향긋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줍니다. 우아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즈 샤워 퍼퓸드 바디 밀크는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드는 보디 로션으로, 장미꽃잎처럼 촉촉하고 보송보송 매끈한 보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오리진스는 푹 잔 듯 생기 있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는 동시에 좋은 향으로 릴렉스 효과를 주는 자연 에센셜 오일 성분이 함유된 하이포텐시 나이타민즈 나이트 크림을 선보입니다. 미네랄 성분과 비타민 C, E, H 등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항산화 기능은 물론 피부 결 개선, 보습 효과, 피부 진정 및 생기 부여 등의 역할을 하여 매일 아침 기상 시 보다 맑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이솝(Aesop)은 천연 보태니컬 성분으로 만들어진 이솝의 헤어 케어 제품들로 홈 케어가 가능한 헤어 케어 솔루션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솝의 샴푸는 본래 모발의 영양을 그대로 지켜주면서 두피를 딥 클렌징 해주어 모발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어 주며, 컨디셔너는 보태니컬 오일과 합성 프로틴이 모발에 깊숙이 침투하여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줍니다. 볼륨 전용 라인인 볼류마이징 샴푸 & 컨디셔너는 가늘고 힘 없이 축 늘어진 모발 한 올 한 올 볼륨을 충전시켜 힘 있고 풍성한 모발로 가꿔주며, 손상모의 영양을 위한 너처링 샴푸 & 컨디셔너는 거칠고 푸석한 모발 끝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을 건강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염색된 모발의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는 컬러 프로텍션 샴푸 & 컨디셔너는 황산염이 첨가되지 않은 순한 성분이 염색으로 열처리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반짝이는 염색 모발로 가꿔줍니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 이솝 매장을 통해 두피 및 모발 타입에 맞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오템 옴므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 트윈스 봉중근, KIA 타이거즈 이대형 선수와 촬영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비오템 옴므의 프로야구 시즌 화보 모델로 선발된 두 선수는 대한민국 3대 좌완으로 불리는 LG 트윈스의 넘버원 투수 봉중근 선수와 3년 연속 도루왕에 빛나는 KIA 타이거즈의 슈퍼소닉’이대형 선수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플레이어입니다. 두 선수는 프로야구의 열기가 달아오르는 5월과 6월에 비오템 옴므의 자외선 차단제 UV 디펜스(UV Defense)와 얼티밋 BB(Ultimate B.B)의 광고 활동을 중심으로 지면 광고, 온라인과 SNS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퓨어힐스는 손상 피부개선을 위한 제품 센텔라 70 앰플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내놨습니다. 화학비료와 농약을 쓰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추출물 70%를 함유 시킨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기능성 크림이다. 주요성분인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은 아프리카 원주민들이 몸에 자극을 받았을 때 바르던 귀한 풀로, 예로부터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는 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