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5-07 17:48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 날까지 감사와 사랑이 넘치는 5월, 게스언더웨어서 봄빛을 담은 언더웨어를 출시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9일까지 스페셜 할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스언더웨어 신상품 구매 시 20% 금액할인이 적용됩니다. 열대의 석양을 보는듯한 이국적인 컬러를 담은 오렌지핑크 언더웨어와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사람에게 어울리는 레오파드 언더에워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캘빈클라인은 아시아 전역에 캘빈클라인의 아시아 지역 브랜드 확장을 축하하기 위하여 싱가포르에서 건축적인 설치와 함께 멀티 브랜드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을 위해 캘빈클라인은 유명한 미국 건축가 조슈아 프린스-라무스가 설계한 유니크한 콘셉트 하우스에서 캘빈클라인의 다양한 레이블과 제품 카테고리를 한 지붕 아래에서 소개했습니다. 이번 싱가포르의 캘빈클라인 이벤트에서는 캘빈클라인 홈(Calvin Klein Home)이 전반에 걸쳐 소개 되었고 하우스 안의 수영장에서 캘빈클라인 진 모델인 메튜 테리(Matthew Terry)를 포함한 30명 이상의 모델들이 등장했다고 하네요. 캘빈 클라인 모델들은 2014년 가을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 캘빈클라인 플래티넘 레이블(Calvin Klein Platinum Label),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와 새롭게 선보이는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라인의 키 룩을 입고 관음적인 콘셉트의 하우스에서 움직였다는 관계자의 전언입니다.



멜리사(Melissa)는 3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그앤매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키링과 멜리사 매거진을 증정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 매장에서는 칼 라거펠트와 제이슨 우, 캄파나 브라더스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하여, 멜리사의 모든 신상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또한 키즈라인까지 선보입니다.


MCM은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감사의 달을 맞이해 19일까지 Say I Love You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ay I Love You 이벤트는 MCM 제품 6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이벤트입니다. 선찬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매장만 해당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는 2014 썸머 시즌을 맞이해 플라워 프린트 맥시 드레스‘(FLOWER PRINT MAXI DRESS)를 선보입니다. 경쾌한 핑크 컬러와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슬리브리스의 롱 드레스 스타일과 브이(V)자형의 네크라인은 드레스에 우아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실크원단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질감으로 착용감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허리라인을 강조한 주름 디자인과 스트링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