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5-09 18:40   수정 2014-05-09 18:44



바이핸드메이드는 신개념 수분베이스 제품인 소녀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천연성분을 통째로 넣은 올인원 스킨으로써 신비한 광채캡슐과 순한 수분베이스의 조화가 잘 이뤄져 있는 제품입니다. 광채캡슐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고 수분베이스는 촉촉한 수분공급을 통한 피부진정, 피부들뜸, 각질케어, 매끈한 피부결관리가 가능하게 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 마치현, 병풀, 캐모마일, 알로에 성분이 가득 담겨져 있고, 바이핸드메이더의 특허성분 Anti-thermorin인 리모니아아시디씨, 인동덩굴, 대나무잎, 백화사설초 추출물을 함유해 태양광선이나 피부내부의 열로 인한 피부노화 예방 및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더샘은 전문적인 네일 케어가 가능한 네일 컬렉션 에코 소울 네일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화려한 글리터, 홀로그램 등 다양한 텍스처와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생생한 컬러 구성으로 오랜 시간 젤리 같은 고광택 컬러 연출이 가능한 네일 제품입니다. 쉽게 펴 발리는 삼각모와 플랫 브러시를 사용하여 혼자서도 한번에 바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과 검은 콩 추출물, 세라마이드가 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손톱으로 가꾸어주며 블루베리 추출물은 손톱에 광택과 윤기를 더해주고 외부 자극으로 보호해 준다고 하네요.




뉴트로지나는 내달 개최되는 FIFA 브라질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마음껏 응원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공식 후원사로서의 국내외 응원 서포트 활동을 시작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달 말에 `브라질 월드컵 선케어 스페셜 세트`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캠페인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브라질로 보내주는 것은 물론 단체응원이 열리는 브라질에도 뉴트로지나 선케어가 함께해 뜨거운 응원을 지원해줄 예정입니다. 월드컵 시즌 뉴트로지나의 대표 제품으로 선정된 울트라 쉬어 웻스킨 선블록 바디 미스트는 뉴트로지나만의 독자적 기술로 뜨거운 태양은 물론, 땀과 물에 젖은 피부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3중 차단 선 스프레이로 자외선 걱정 없이 월드컵 야외 응원전은 물론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필수품입니다.



JMW는 봄에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화사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위한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이민헤어 혼 대치본점에서 열었습니다. 뷰티 파워블로거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남희 원장이 2014년 S/S 헤어 트렌드 및 스타일 연출법, 개인별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 연출법과 홈케어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일대일 스타일링 케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JMW의 롤리에스 웨이브 플러스(Rolly-S Wave Plus)를 활용한 트렌디한 웨이브 스타일을 시연해 클래스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는 관계자의 전언입니다. 롤리에스 웨이브 플러스는 JMW의 롤리에스를 업그레이드하여 초보자들도 전문가처럼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으로 9월 중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바라(BABARA)는 31일까지 샌들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효과적인 발 관리를 가능케 하는 풋케어 폼크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을 제외한 전국 바바라 매장에서 진행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독일 풋케어 브랜드 알프레산의 풋스페셜 3번 폼크림을 증정합니다.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알프레산 풋스페셜 3번 폼크림은 발각질 제거 및 굳은살 제거를 위한 폼 크림타입의 풋케어 제품으로 유분기가 적어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빨라 옷이나 양말 등을 바로 착용 가능하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선물의 달 5월을 맞이해 아르마니 우먼의 시그니처 향수 Si 기프트 세트를 한달 간 선보입니다. Si는 세련되고 정열적이며 부드러운 시프레 프루티 향이 여성의 관능미와 시크한 아우라를 극대화시켜 주는 아르마니 우먼의 시그니처 향수로 블랙 커런트 넥타와 모던 시프레, 라이트 머스키 우드의 3가지 조합이 만들어낸 우아하고 독특한 향조가 후각을 리드믹하게 자극해줍니다. 현대 조각의 아버지라 불리는 브랑쿠시의 조각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된 보틀은 독특하면서도 순수한 느낌으로, 오뜨 꾸뛰르 작품과 닮아있는 심플한 외형으로 Si가 지닌 매력을 한껏 끌어올려줍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