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고객응대 강화 위한 'CS아카데미' 개최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5-13 10:37  

아주캐피탈이 오늘(13일) 서울 서초동 아주캐피탈 본사에서 CS마인드·고객응대·CS리더십에 대한 강연과 실습에 참여하는 `CS아카데미`를 열었습니다.

이번 수업에는 업무상 고객접점 현장 및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사 2년 미만의 아주캐피탈 직원 7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요구가 복잡해지고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이 높아지는 환경에 맞춰 이번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수업 내용으로는 불만고객응대, 직장예절 및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감성커뮤니케이션 등이 포함됐습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과 감독기관의 요구가 강화되고 있어 회사의 CS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계층별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