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여자' 권율, 모든 진실 알았다 '무너진 믿음에 좌절'

입력 2014-05-13 17:02   수정 2014-05-13 17:06

배우 권율이 모든 진실을 알고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2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천상여자`에서 그간 지석(권율)에게 숨겨져 있던 선유(윤소이)의 진실이 모두 발각. 지석은 무너진 믿음에 좌절하며 믿었던 아내와 가족을 향한 배신감에 울분을 터뜨렸다.

지석에게 숨겨져 있던 진실은 한 순간 쓰나미처럼 밀려왔다. 선유의 삼촌에게 전해 들은 진실은 충격 그 자체, 선유는 자신을 복수에 이용하려 결혼한 여자였고 할머니는 그 사실을 알고도 침묵했으며, 동생 역시 자신의 손익을 따져 지석을 속였던 것. 주변 누구도 믿을 사람이 없던 지석은 서글픈 분노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미어지게 했다.

그간 지석은 선유를 향한 끝없는 순애보로 감동을 전하며 선유의 조카까지 품겠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세상에 둘도 없을 순애보를 전해왔다. 특히 지석은 가족에 대한 마음 역시 남달라 동생 지희(문보령)의 악행은 용서하고 아픔에는 함께 아파하고 위로하며 애정을 보여왔다. 이 때문에 주변에 애끓는 순애보를 이어오던 지석에게 숨겨진 진실은 더욱 가혹하기만 한 것.

결국, 지석의 분노는 폭발했지만, 그 안에는 서글픔이 서려 있었다. 권율은 지석의 분노를 선유에 대한 원망이 아닌 슬픔으로 가득 찬 눈빛으로 울부짖으며 때때로 보이는 가슴 아픈 표정까지 더해 지석의 상황에 보는 이들의 감정을 이입. 시청자들의 가슴을 미어지게 하며 지석이 맞닥뜨린 상황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지석이 진실을 한 순간에 알게 될 줄이야 안쓰러워서 못 보겠다" "권율 씨 소리칠 때 가슴 아파서 울컥했네요" "보는 내내 감정이입, 나라도 지석이처럼 서글플 듯" "주변에 모든 사람이 자길 속였으니 억장이 무너지지 권율 씨 눈빛이 너무 슬프네요" "그 착한 남자를 저렇게 화나게 하다니 울분을 토한다는 게 저런 거지" 등 지석에 대한 안타까움과 서글픈 분노에 대한 공감을 남겼다.

한편, 앞으로 지석이 택할 전개가 궁금증을 증폭. 그가 참담한 현실을 이겨낼 수 있을지, 모든 것을 잃고 좌절하게 될지 극의 절정에 이른 `천상여자`에 긴박감을 더했다.(사진=KBS2 `천상여자`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