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고아라, 4단 표정 변화 깜찍 러블리 '성지루와 다정샷'

입력 2014-05-14 09:45   수정 2014-05-14 09:49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드는 배우 고아라의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 고아라의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는 고아라와 성지루가 즐거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촬영 대기 시간 중 현장에 있던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한 때를 보냈다.

`너포위`에서 고아라는 강남서 신입 경찰 중 홍일점으로 생활력과 오지랖은 여신급인 어수선 역할을 맡았다. 어수선은 낙천적이고 솔직한 성격으로 엉뚱하고 귀여운 캐릭터. 성지루는 외모부터 타고난 형사인 형사반장 이응도 역으로 험악한 외모와는 달리 포용력 있고 의리 있는 성격의 캐릭터로 강력 3팀의 엄마 같은 존재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두 사람은 각자 맡은 캐릭터의 옷을 입고 쉬는 시간에도 어수선과 이응도의 모습이다. 고아라의 4단 표정 변화 사진은 발랄, 당당, 깜찍, 시크의 다양한 표정으로 보는 이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고아라는 촬영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성지루도 늘 촬영장에 일찍 도착해 다른 연기자들의 촬영을 모니터링하고 현장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

제작사 관계자는 "`너포위` 촬영장은 선후배 연기자들 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남다른 팀워크가 작품에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는 것 같다. 힘든 시기에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긍정의 에너지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작품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포위` 고아라, 피부 대박" "`너포위` 고아라, 정말 예쁘다" "`너포위` 고아라, 사랑스러워" "`너포위` 고아라 성지루 훈훈한 투샷이네" "`너포위` 고아라 성지루 오늘도 본방사수 할게요" "`너포위` 고아라 4단 표정 변화 깜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14일 오후 10시 3회가 방송된다.(사진=HB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