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해진, 섹시만취남 등극..남다른 캐슬집착?

입력 2014-05-18 12:01  

배우 박해진이 술에 취해 섹시한 매력을 폴폴 풍겨 `섹시 만취남`에 등극했다.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김주 극본) 측은 18일 박해진이 술에 취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극중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으로 분해, 냉철하면서도 젠틀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젠틀한 매력보다 섹시한 매력이 더 폴폴 풍기는 그의 만취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해진이 고급 바에서 위스키에 잔뜩 취해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모든 면에서 철두철미해 보였기에, 사진 속의 술에 취해 헝클어져 있는 박해진의 모습은 그에게 어떤 일이 생겼는지 궁금증을 갖게 만든다.


또한 사진 속 박해진의 앞에 차곡차곡 쌓여있는 위스키 잔이 눈길을 끈다. 앞서 자신의 연구실에서 확대경과 핀셋 등의 도구까지 이용해 성 미니어처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이번 사진 공개는 그의 `캐슬 집착`에 대한 확신을 갖게 해주고 있다. 더불어 그가 쌓아 올린 성을 바라보는 눈빛이 냉정하고 차갑게 느껴져 성의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박해진은 출중한 실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상호(양정한 역)를 움직여 최정우(문형욱 역)를 밀어내고 명우대학교병원 흉부외과 과장에 오르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그에게 어떤 비밀이 숨겨 있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박해진 취한 모습이 저렇게 섹시해도 되는 거야?" "`닥터이방인` 박해진 술 취한 정신으로 성을 쌓을 정도면 집착이 엄청나네" ``닥터이방인` 박해진 젠틀부터 섹시까지! 박해진 매력의 끝은 어디야~" "`닥터이방인` 박해진 저렇게 성을 쌓아 나중엔 어떻게 할건지 궁금하다" "`닥터이방인` 박해진 성을 바라보는 눈빛이 서늘해 무섭네" "`닥터이방인` 박해진 저렇게 섹시하다면 만취해도 좋아~" "`닥터이방인` 박해진 매력 넘치는 박해진의 모습을 볼 생각에 월, 화요일이 너무 기다려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사진=아우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