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세계 제습기 누적 판매 천만대를 돌파 했습니다.
LG전자는 1986년 제습기 사업을 시작한 이후 올해 5월 18일 기준 누적 판매량 천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업 초기부터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을 동시 공략한 결과 유로모니터 소매 제습기 판매 기준 2007년부터 2013년까지 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특히 2002년 업계 최초 전자제어 제습기, 2004년 30리터 대용량 제품, 2009년 국내 최초 신발건조 호스 적용 등 시장선도 기술을 연이어 선보여 왔습니다.
올해는 국내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 위해 에어컨 브랜드인 `휘센`과 지난 30년간 에어컨에 적용해 온 인버터 기술을 제습기 제품에 확대 적용했다. 또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등 해외 시장 진출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LG전자 오정원 RAC사업담당은 "LG 제습기 사업은 올해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를 계기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라며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제습기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 제공하겠다"라고 강조 했습니다.
LG전자는 1986년 제습기 사업을 시작한 이후 올해 5월 18일 기준 누적 판매량 천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업 초기부터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을 동시 공략한 결과 유로모니터 소매 제습기 판매 기준 2007년부터 2013년까지 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특히 2002년 업계 최초 전자제어 제습기, 2004년 30리터 대용량 제품, 2009년 국내 최초 신발건조 호스 적용 등 시장선도 기술을 연이어 선보여 왔습니다.
올해는 국내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 위해 에어컨 브랜드인 `휘센`과 지난 30년간 에어컨에 적용해 온 인버터 기술을 제습기 제품에 확대 적용했다. 또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등 해외 시장 진출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LG전자 오정원 RAC사업담당은 "LG 제습기 사업은 올해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를 계기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라며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제습기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 제공하겠다"라고 강조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