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에 출연한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에게 해준 애국가 프러포즈 영상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선균은 19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아내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를 전격공개 했다.
이날 이선균은 "프러포즈를 위해 전혜진 오빠의 카페를 빌리고 사촌동생이 있는 브라스 밴드에 부탁해 아내를 초대했다"며 "나는 자전거 헬멧을 쓰고 태극기를 든 채 전혜진에 다가가 `국기에 대한 맹세`로 프러포즈 했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된 프러포즈 영상에는 헬멧과 사이클복을 입은 이선균이 태극기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선균은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조국과 민족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전혜진 양에게 충성을 다할 것을 여러분 앞에 굳게 다짐합니다"라고 외쳐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이어 이선균의 프러포즈를 받은 전혜진은 감동어린 눈물을 흘려 눈길을 모았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힐링캠프 전혜진과 이선균, 너무 아름다운 부부다" "힐링캠프 전혜진과 이선균, 애국가 프러포즈는 그야말로 기가 막히다" "힐링캠프 전혜진과 이선균, 전혜진이 눈물 흘릴 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