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의 거리' 뭐길래? 이희준 "별명은 이병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입력 2014-05-20 13:26  





`유나의 거리` 이희준이 순수청년 역할을 완벽 소화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희준은 지난 19일 밤 첫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매사 긍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순수하지만 매력적인 만능남 김창만 역을 맡아 강유나 역을 맡은 김옥빈과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알렸다.


이날 첫 방송에서 소매치기 일당들의 지갑을 도로 소매치기하는 바람에 쫓기고 있는 김옥빈은 허름한 건물의 폐업한 카페로 들어섰고, 이를 뒤따라온 일당 중 한 명이 김옥빈을 찾았다. 하지만 능청스럽게 자다 깬 연기를 펼치며 "이런 허름한 건물에 여자가 어딨냐"며 김옥빈을 구해줘 두 사람의 심상찮은 인연을 예고했다.


이희준은 "쫓기고 있는 것 같아 숨겨줬다"는 배려심 깊은 말과 함께 급박한 상황 때문에 맨발로 도망치다 유리파편이 발에 들어간 김옥빈을 살뜰히 치료해주며 자신의 양말까지 건네주는 등 착한남자의 전형을 보여줬다.


또한, 치료를 다 받은 김옥빈이 떠나려 하자 이희준은 "부탁이 있다"며 "오천원만 빌려달라"는 순수하지만 코믹스런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시 순수청년 김창만 캐릭터로 돌아와 휴대전화를 폐업한 카페에 놓고 간 김옥빈을 위해 직접 전화기를 찾아주는 친절함을 보이며 둘은 다시 재회하게 되고, "덕분에 어제는 카페가 아닌 따뜻한 찜질방에서 자게 됐다"며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김옥빈도 그런 그가 밉지 않은 듯 "그래서 어제 밤과 많이 다르다"는 말에 이희준은 "고등학교 때 별명이 이병헌이었다"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드라마의 청신호를 알린 이희준은 순수한 매력을 지녔지만 왠지 모를 자신감과 적절히 유머코드가 섞인 김창만 캐릭터로 완벽 몰입하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나의 거리`는 20일 밤 9시 50분 2회가 방송된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나의 거리 이희준 김옥빈 앞으로 더 기대된다" "유나의 거리 이희준 별명이 이병헌이었대 완전 웃겨" "유나의 거리 정말 순수청년 캐릭터




(사진=JTBC `유나의 거리` 방송 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