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알빼기, ‘바비롱주사’로 매끈한 각선미 만든다

입력 2014-05-20 13:55   수정 2014-05-20 16:50


요즘은 예쁜 몸매를 완성하는 포인트로 ‘각선미’를 꼽는다. 어떤 옷을 입더라도 다리 라인은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종아리 라인이 울퉁불퉁하다면 각선미는커녕 스키니진이나 미니스커트, 핫팬츠 등을 입기에 부담이 된다.

종아리 라인은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관리를 하더라도 효과가 크지 않으며 자칫 잘못된 운동으로 종아리 알이 오히려 크게 발달되어 도드라질 수 있다.

예쁜 종아리를 만들기 위해 타고난 골격은 바꿀 수 없지만, 두꺼운 근육과 지방은 의학적 도움을 통해 없애는 것이 가능해 졌다. 지방흡입을 통해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거나 수술을 통해 비대한 근육을 절제할 수 있는 것이다.

비대한 근육과 지방으로 인해 고민을 하는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시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다. 그러나 지방흡입이나 수술 등 피부를 절개해야하는 시술은 흉터나 멍, 시술 후 일상생활 복귀 등에 대한 부담이 따른다. 또한 값비싼 시술 가격도 다시 한번 고민을 하게 하는 요인이다.

청담거울피부과/성형외과 신문석 원장은 “지방흡입이나 종아리 근육절제술은 피부 절개가 불가피해 흉터가 남거나 수술 후 멍과 붓기 회복에 시간이 걸린다”며 “최근에는 피부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를 통해 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의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바비롱 주사는 두꺼운 종아리로 인한 고민을 쉽고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종아리 근육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알러지 반응과 통증을 해결해 안전하게 종아리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바비롱주사는, 지방을 파괴하는 성분의 약물과 종아리 근육을 축소해 주는 보톨리튬톡신을 주입하여 매끈한 다리 라인을 만들어 준다.

특히 긴 다리에 비해 종아리가 비대해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이나 작은 키와 더불어 종아리가 굵어 다리가 더 짧아 보여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짧은 다리를 길게 늘릴 수는 없지만, 종아리 알을 축소시켜 시각적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바비인형처럼 날씬하고 매끈한 다리 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쁘띠 몸매성형 시술이다.

신문석 원장은 “바비롱 주사는 다른 스키니 시술에 비해 비용부담은 크지 않으면서 효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며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을 지방층에 정확히 주입하여 지방을 융해시켜 매끈한 라인의 길어보이는 다리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시술 다음날부터 샤워가 가능하고 3일정도는 운동이나 마사지는 피하는 것이 좋다”며 “시술 후 2주정도 지나면 매끈한 다리라인으로 길어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