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5-21 18:00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는 LIGHT 칼라 하프팬츠를 출시했습니다. 가먼트 워싱의 캐주얼한 칼라 하프 팬츠는 벨트와 세트 상품으로 팬츠와 어울리는 벨트를 따로 골라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주고 스타일까지 잡아줍니다. 관계자는 "그동안 다리 드러내기를 망설였던 남자라면 감각적인 LIGHT 칼라 하프팬츠로 좀 더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필그림(PILGRIM)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전국 필그림 매장 내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패션 타투 이벤트(FASHION TATTOO EVENT)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패션 타투를 그려줍니다. 같은 시간대에 진행되는 럭키 타임 이벤트(LUCKY TIME EVENT)는 정각마다 선착순 15명에게 힐링 화분을 주며 필그림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필그림 트리에 매달려진 플라워 스크래치 카드 속 스페셜 기프트 쿠폰을 증정합니다. 당첨 선물로는 이어캡, 필그림 상품, 할인권, 커플 실버링이 있습니다. 단, 영수증을 꼭 지참해야 된다고 하네요. 한편 필그림 팝업 스토어 이벤트는 23일부터 25일까지는 AK분당점,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AK수원점, 다음달 13일부터 15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됩니다.


㈜토박스코리아는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토박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키즈 매거진 아망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토박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스페인 스니커즈 씨엔타(CIENTA)와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감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키즈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2세에서 7세 사이의 유아 또는 어린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토박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합니다. 진행되며 1차 선발자 10명에게는 토박스 서포터즈로써의 활동과 함께 향후 1년 동안 토박스에서 론칭하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최종 선발되는 5명에게는 아망 7월호 화보 촬영과 함께 토박스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아역배우 문메이슨(8살) 삼형제의 깜찍 수영복 화보가 공개됐다고 하네요. 알로봇(R.ROBOT)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키즈 수영복 스타일을 제안했다는데요. 이번 시즌 알로봇이 선보이는 수영복은 트렌디한 컬러의 캐주얼 스타일부터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다양한 길이의 분리형 스타일, 그리고 카무플라주, 스트라이프 등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 등 내 아이의 감성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네요.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