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5-22 18:36  



키엘은 시원하게 수분을 채우고 산뜻하게 피지를 잡아주는 쿨링 수분 젤 크림을 출시합니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키엘만의 탁월한 보습 컨디셔너 성분이 피부표면의 피지를 잡아 번들거리지 않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하네요. 또한 강력한 멘톨 유도체가 피부 온도를 2°C 낮춰 시원하게 진정시키며 마일드한 포뮬러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해 에뛰드하우스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화장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접수,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소비자 공모전 스윗 아이디어 시즌 1 최종 우승작인 버니 네일을 내놨습니다. 토끼 얼굴 모양의 케이스에 셀프 네일 아트에 최적화된 플랫 브러시, 세필 브러시, 실리콘 팁 등 각기 다른 어플리케이터 2개씩 귀 모양으로 구현한 네일 컬러 제품입니다. 발림성과 광택이 뛰어난 하이글로시 베이스를 적용한 컬러와 함께 특별함을 더하는 글리터와 도트, 펄 등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더욱 정교한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비트(Veet)는 면도할 때보다 두 배 더 오래 매끈함이 느껴지는 겨드랑이용 제모크림 비트 바디커브 겨드랑이 제모크림 민감성 피부용(Veet BodyCurv Underarm Hair Removal Cream)을 선보입니다. 뿌리 가까이에서 작용하여 짧은 털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면도할 때보다 두 배 더 오래 지속되는 매끈함을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립밤 모양의 튜브를 사용하여 비키니 라인과 겨드랑이의 윤곽을 따라 쉽고 깔끔하게 제모크림을 바를 수 있습니다. 또한 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털이 다시 자랄 때 더 부드럽게 자라나게 한다고 하네요.



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선 케어와 체지방 관리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바디 코르셋 선 스프레이를 출시했습니다. 뭉침이나 백탁 현상이 없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투명한 선 스프레이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아이스 테라피 및 체지방 분해 효과를 더해 마치 코르셋을 입은 듯 날씬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 주는 보디 슬리밍 제품입니다. 관계자는 "알래스카 빙하수와 산세베리아 잎 추출물 등 아이스 테라피 효과를 주는 여섯 가지 원료 성분 함유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있어 붓고 무겁게 느껴지는 부종 해결에 효과적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체지방 분해 등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참산호말 추출물(프랑스 특허) 등 다섯 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팔뚝, 허벅지, 뱃살 등 흐트러진 군살을 정리해 매끈하고 날씬한 보디 라인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BRTC는 다음달 8일까지 블로그 이웃 맺기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RTC 공식 블로그에서 이웃 신청 후 소감과 함께 이벤트 스크랩 페이지 URL(주소)를 답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됩니다. 이벤트 기간 중 공식 블로그와 이웃이 된 100명을 선정하여 더운 여름철 피부를 보송하게 하고 화사하게 클렌징을 해주는 BRTC 바이탈라이저 포밍 오일 정품을 무료 증정합니다. 또한 BRTC 블로그 이웃 맺기 콘텐츠에 답글을 남긴 300명에게는 바캉스 파우치 4종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바캉스 필수 파우치 4종은 앰플과 크림, 비비크림으로 맞춤 구성되어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