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기변투미' 뮤비, 초미니 차림으로 19금 섹시연기 선보여.."데프콘 넉다운"

입력 2014-05-22 17:10  


지난 4월 ‘야시시’로 컴백한 가요계 섹시 아이콘 NS윤지가 또 한번 섹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NS윤지가 이번에 선택한 뮤직비디오는 ‘기변투미’라는 곡으로 뮤직비디오 내에서 “기변투미, 기변투미, 오 대박”을 반복해 부른다. 이어 NS윤지의 자태와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곡이 절정에 닿을 때쯤 코피를 쏟는 데프콘이 출연하면서 코믹요소를 추가해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24개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해 온 ‘잉여남’데프콘이 파손, 분실, 구형 등의 사유로 기기변경(기변)이 필요한 장면들을 연달아 보여준 후 기변여신 NS윤지가 데프콘을 유혹한 뒤 새로운 휴대폰을 손에 쥐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3분 남짓 되는 이번 기변투미 뮤직비디오는 ‘야시시’뮤직비디오 못지않은 NS윤지의 섹시한 의상 및 댄스와 함께 최근 ‘대박기변’TV광고 속에서 G드래곤, 김종민과 연기 호흡을 맞춘 데프콘이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기변투미’는 지난해 히트곡인 씨스타의 ‘Give it to me’를 ‘기변 to me’로 개사해 제작한 것으로, NS윤지의 컴백곡인 ‘야시시’와 마찬가지로 가수 겸 작곡가로 활동 중인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곡이다. 섹시와 코믹이라는 두 가지 콘셉트를 동시에 살린 이번 뮤직비디오는 현재 엠넷 뮤직비디오 TOP 100 부문에서 7위에 올라 상위권을 유지(2014년 5월 19일 기준)하고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재미, 그리고 반전이 있는 결말이 어우러져 향후 시청자들의 주목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요금으로 50% 더 할인’, ‘널 빛나게 해줄 유플 대박기변’, 꾈-0010~’등의 노랫말을 통해 유플러스 ‘대박기변’의 장점과 사용법을 알리고 있어 기기변경에 관한 정보 인지 및 관련 고객 증대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변투미’ 뮤직비디오는 유튜브(www.youtube.com/user/LGupluslte)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윤지 영상, 계속 보게 된다" "윤지 영상, 정말 섹시하고 매력적이다" "윤지 영상, 데프콘 정말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해당영상 캡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