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어워드 코리아, 한국 마케팅 과학화의 초석될 것

입력 2014-05-24 12:42  







최환진 에피어워드 코리아 집행위원장(한신대 교수)은 세계적 마케팅상인 ‘2014 에피어워드 코리아’를 통해 한국의 마케팅 업계가 과학화에 한단계 올라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을 밝혔다.

최 위원장은 에피어워드에 대해 "기존의 광고상과 달리 마케팅 성과를 평가하는 상"이라며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이고 우리나라를 포함해서 44개 나라가 참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에피어워드의 평가요소를 설명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케팅의 성과입니다만 그런 성과를 이뤄내기 위한 전략과 아이디어 그리고 실질적인 실행력들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전했다.

지난 23일 국내에서 처음 열린 `에피어워드 코리아 2014`는 미국 에피월드와이드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에피어워드코리아가 공동 주관했으며 영예의 대상을 받은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를 비롯 15개 부문별 수상 업체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수상작 리스트>
▷대상= 그랜드 에피= 디지털 플랫폼: 대한항공 유럽 캠페인 ,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HS Ad)
▷금상=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유한킴벌리 티엔, 퐁당훈녀클럽(포스트비쥬얼)/미디어이노베이션: iMBC, To catch a Pirate(HS Ad)/브랜드경험: 삼성전자, UHD ZOO(제일기획)/비영리공익: 삼성전자, insight2.0 - the Journey never seen before(하쿠호도)
▷은상= 자동차: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미디어이노베이션: 잡코리아, 효과빠른 잡코리아(대홍기획)/신제품: 코레일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 V-train 런칭 홍보마케팅(코레일)/서비스: 잡코리아 효과빠른 잡코리아(대홍기획)
▷동상= 금융보험 및 증권: 현대카드 make break make(TBWA KOREA)/가정용 전기전자부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캠페인(제일기획)/브랜드경험: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이유식 특공대(포스트비쥬얼)/공익: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신제품서비스: Canon,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EOS 100D(덴츠코리아)/브랜드경험: 현대 쏘나타 더브릴리언트사운드프로젝트(Innocean)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