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신영, 천안 불당 '지웰 더샵' - 3일 1,2순위 청약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4-06-02 09:59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입니다.
저는 지금 천안 아산 경제 권역의 핵심지역인 불당신도시에 나와 있습니다.
바로 이곳은 계속해서 경제 생성 인구가 증가하면서 젊은 도시로 불리고 있는 곳인데요.
바로 이곳에 천안 불당 지웰 더샵이 신규 분양에 문을 연다고 합니다.
지난해 천안 최초로 1순위 청약 마감을 성공시켰던 신영과 포스코건설이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일지 여러분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함께 자세한 분양정보 만나보시죠."

불당신도시는 천안 불당·백석·신방동과 아산시 탕정면 일원 512만㎡에 조성되는 신도시급 택지개발지구입니다.
불당지역은 교통, 교육, 생활편의성, 주변 인프라 등이 우수하고 삼성전자 탕정LCD 산업단지 등이 인접해 신주거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 천안 불당 지웰 더샵이 들어섭니다.

아산탕정지구 1-C3블록에 공급되는 이곳은 지하 1층 지상 29층 6개동, 84㎡~ 112㎡ 총 685가구의 주상복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지 바로 앞에 약 5만㎡ 규모의 중앙공원이 조성되고 채광은 물론 공원 조망권 확보를 극대화한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통풍과 환기가 용이합니다.
특히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을 극복해 단지내 상가를 주거 공간과 분리해 가족 캠핑장과 어린이 놀이시설 등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에너지 역시 절감할 수 있는 아파트로 설계되었습니다.

<인터뷰> 전기확 신영 천안불당 지웰 더샵 분양소장
"천안시와 아산시의 경계에 위치한 아산 탕정지구 중에서도 가장 선호되는 주거 지역인 불당신도시는 공원, 교육, 쇼핑, 교통, 행정의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는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웰더샵은 천안시청 맞은편 블록으로 향후 신도시 발전에 중심축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차로 5분 거리인 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30분대면 도착이 가능하고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천안시청과 종합운동장은 물론 백화점,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극장 및 문화시설의 이용이 편리해 교육, 행정, 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불당신도시내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춘 곳입니다.

<리포터> 박누리
"천안 불당 지웰 더샵은 아산 탕정지구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중대형 아파트인데요.
유럽형 옥외 발코니와 평형별로 특색을 살린 평면 구조를 선보이면서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내부구조 함께 살펴보시죠."

# 84㎡A 타입

전용 84㎡A 타입은 현관 발코니를 확장한 창고와 가족성장기에 맞춘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약 5.2m의 넓은 식당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30~40대 주부들을 타깃으로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으로 주방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곳곳에 수납장을 설치해 실용성을 높인 점이 눈에 띠는데요.
즐거운 조리를 위한 스마트한 기능을 설치하였고, 중대형 평형대의 같은 대형 팬트리는 독립적인 식품 저장고 및 김치 냉장도도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수납 뿐 아니라 창이 있어 환기도 가능합니다.

안방은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 효과를 높였고, 별도의 채광창으로 환기를 강화했습니다.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에도 창을 비치한 디테일함과 곳곳에 수납공간을 확보한 점이 눈에 띱니다.
자녀방도 가로 폭이 3m로 충분한 넓이 감을 갖도록 설계했는데요.
널찍한 창을 통해 개방감과 함께 어린 자녀들의 성장을 배려하며 입주자의 자녀연령대에 따라 방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공간감을 줍니다.

# 112㎡A 타입

전용 112㎡는 3면 개방형의 판상형 평면, 4베이 구조로 자녀가 크거나 취미활동이 많은 가족에게 적당한 주택형입니다.
넓은 실내공간에 내장재들이 고급스럽고 실내 인테리어 또한 중후한 느낌으로 연출돼 있는데요.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대면형 주방공간으로 곳곳에 주부를 고려한 수납공간이 눈에 띕니다.
붙박이장 같은 수납장의 문을 열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칸칸으로 설계된 대형팬트리가 주거의 품격을 높여드립니다.

안방에는 공원조망이 가능한 유럽형 옥외 발코니가 설치되는데요.
발코니 확장면적 외에 제공돼 공원을 조망할 수 있고, 식물을 가꾸거나 가족의 휴식 및 취미생활이 가능한 매직 공간을 선보입니다.
또한 2개의 욕실 모두에 욕조가 들어가는 것은 물론 호텔에 온 듯 고급스런 마감재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나란히 놓인 자녀방의 경우 넓은 창을 통해 넓은 공간감을 주는데요.
시스템 가구를 설치해 수납은 물론 가변형 벽체를 활용, 아이들에게 맞은 효율적인 공간으로 재탄생됩니다.

품격있는 아파트의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 역시 대거 조성될 예정인데요.
다양한 운동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단지 안에서 필드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 그리고 어린이 보육시설인 대형 실내 어린이 놀이터와 쾌적한 독서와 휴식이 이루어지는 독서실 등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인터뷰> 전기확 신영 천안불당 지웰 더샵 분양소장
"지웰 더샵은 신도시 최중심에 입지하고 있다는 점 주택 구매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구성했다는 점, 그리고 주변 아파트의 매매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는 점 이 세 가지의 주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장점을 비춰볼 때 현재 가치로도 가장 우수한 분양 단지라고 할 수 있지만 향후 미래가치 측면에서도 천안 아산시민의 최상의 아파트 단지로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시민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지난 달 29일 문을 연 아파트 견본주택에는 개관 이후 나흘 동안 2만 6천여 명이 몰려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는데요.
지난해 천안 최초로 전 주택형 1순위 마감에 이은 청약불패가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리포터> 박누리
"천안 불당 지웰 더샵이 들어설 아산 탕정지구는 교통과 교육 그리고 자연환경까지 두루 갖추면서 불당 신도시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미래가치 또한 굉장히 높이 평가받고 있는데요.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 나와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였습니다."

# 청약일정

천안 불당 지웰 더샵의 분양일정은 6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2순위, 5일 3순위로 청약이 이뤄지고,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