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신부, 스마트하게 허니문 파우치 꾸리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06-02 15:54  

햇살 가득한 초여름인 6월에 결혼하는 이들이 많다. 6월의 행복한 웨딩마치가 끝나면 평생 한 번뿐인 허니문을 즐긴다. 여행을 떠나는 것은 즐겁지만 여행가방 꾸리는 것은 괴로움을 동반한다. 특히 새신부는 가져가고 싶은 뷰티 아이템이 한 두 개가 아니라 더욱 괴롭다.

집에 있는 화장품을 모두 가지고 갈 수 없기 때문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먼저다. 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메이크업 제품과 갑자기 올라오는 트러블이나 갈라진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허니문 파우치의 필수품이다. 웨딩 D-DAY를 위해 정신 없이 달려온 당신에게, 스마트하게 허니문 파우치를 꾸릴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 빛나는 피부를 위한 기초 제품



허니문에서 빛을 머금어야 할 신부의 얼굴이 건조하고 칙칙해져 있다면 아무리 메이크업을 예쁘게 해도 소용이 없다. 따라서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기초 관리에 충실한 제품들로 파우치를 꾸려야 한다. 사용이 간편한 클렌징 티슈부터 피부 진정을 위한 휴대용 스틱 팩, 뾰루지에 붙이는 패치처럼 콤팩트하고 사용이 간편한 제품들을 챙기면 스마트하게 허니문 파우치를 꾸릴 수 있다.

뉴트로지나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티슈는 한 장만으로도 완벽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클렌징 티슈다. 뉴트로지나만의 딥클린 기술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론 강한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제거해주어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렌즈를 낀 민감한 눈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포뮬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소망화장품 뷰티 & 라이프 스타일 숍 오늘(Onl)의 프라이스틱 세트는 피부 스트레스 및 피로를 풀어주는 스틱형 간편 팩이다.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용량으로 출장이나 여행용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기 적합한 제품이다. C마스크와 E마스크는 주성분인 아스파라거스, 산수유, 지구자(헛개나무 열매)추출물이 생기를 충전한다.

아벤느의 리플렉스 솔레르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휴대가 간편한 선 에멀전이다. 알러지 등 민감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옥토크릴렌(Octorcylene) 성분을 배제하고 아벤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자외선 차단 필터로 지속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유지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 시 수시로 덧바르기 좋도록 끈적임, 백탁 현상이 없는 포뮬러로 파우치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결혼식 준비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로 갑작스럽게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럴 때를 대비해 부피가 작고 가벼운 패치 타입의 트러블 케어 제품을 챙겨놓으면 유용하다. CNP의 안티-블레미쉬 스팟 패치는 살리실산과 티트리 오일이 함유된 패치 제품으로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직접 부착시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것. 또한 동그란 모양으로 방습 방수가 가능하며 트러블 부위를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투명한 재질로 메이크업을 한 부위에도 티 안 나게 붙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위한 헤어제품

리조트 수영장의 염소성분은 모발의 영양분을 빼앗고 모발 손상을 가져올 수 있다. 또한 해변가나 야외 수영장의 강렬한 자외선은 두피를 자극시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럴 때 바로 셀프 케어가 가능한 두피 딥 클린 샴푸나 모발 케어용 앰플을 챙기면 허니문에서도 효과적인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허벌 에센스의 클래식 릴렉싱 카모마일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무실리콘 샴푸이다. 식물 유래 성분인 코코넛 오일, 팜 오일 등의 에센스를 함유하여 자극 없이 세정 가능하며, 감귤류 혼합성분과 계화꽃 등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탑노트에서 베이스노트까지 조합하여 샴푸 후 하루 종일 신선한 향기가 지속된다.

팬틴의 극손상 모발 3분 집중 케어는 앰플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된 Pro-V 포뮬라가 자외선이나 외부 오염물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여 영양감 넘치는 모발로 가꿔준다. 3일에 1회 정도 매회 3분간 사용하면 심각한 헤어 손상의 연쇄반응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고 모발 끝 부분을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의 앰플로 여행용 파우치 속에 넣어 다니기 적합하다.

마쉐리의 글로스 수플레 왁스는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폭신한 거품으로 탄력 있는 웨이브를 연출하는 무스 타입 헤어 왁스다. 강한 햇빛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모발을 탄력 있고 탱글탱글한 웨이브로 완성해준다. 특히 무스 같은 제형이나 손으로 비비고 나면 물처럼 변해 끈적임이 없어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산뜻하고 달콤한 로맨틱 향 배합으로 언제든지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 매끈한 보디 피부와 은은한 향취로 무드 업

허니문 무드를 제대로 높일 수 있는 것이 바로 매끈한 보디 피부와 은은한 향취이다. 풀 내음의 아로마 향을 선사하는 데오도란트부터, 부은 발에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제공하는 풋 패치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더욱 즐겁고 활기 넘치는 허니문을 만들어 줄 것이다.

이솝의 데오도란트는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인한 땀냄새를 잡아주는 향긋한 풀 내음의 데오도란트다. 냄새의 주 원인인 코리네 박테리아를 중화시키는 아연 리시놀리트를 함유하여 뿌리는 즉시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고, 레몬글라스, 클로브, 베티버 뿌리 등 소독 및 항균 기능을 지닌 총 11가지의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땀이 나는 부위를 보다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무알루미늄 용기로 휴대가 간편하여 불쾌한 냄새를 수시로 케어할 수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바르는 번거로움까지 덜어준다.

나인풋의 수딩 풋 패치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여행 중 붓고 지친 다리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풋 케어 제품이다. 다량 함유된 멘톨 성분이 쿨링 마사지 효과를 제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레몬껍질과 라벤더, 페퍼민트 오일 성분으로 발과 다리에 릴랙싱 효과를 줘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고 접착력이 뛰어나 활동성이 많은 여행 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트 서머빌의 바디 태닝 타월렛은 타월렛 한장으로 간편하게 태닝 효과를 주는 신개념 셀프 태너로,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패드로 피부를 가볍게 문지르면 2~4시간 후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구릿빛 피부를 완성시키며,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해준다. 무색으로 옷에 묻어나지 않아 일상 생활에서 쉽고 빠르게 태닝 효과를 부여 하는 것이 특징. 안티 박테리아 효과가 있어 염증진정과 피부 면역력 향상에도 효과적이다.(사진=뉴트로지나, Onl, 아벤느, CNP, 허벌 에센스, 팬틴, 마쉐리, 이솝, 케이트 서머빌, 나인풋)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