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인큐베이팅&창업컨설팅 전문기업 ㈜우리창업네트워크 사업 추진

입력 2014-06-03 17:36  


이러한 생각을 실현시켜주는 전문 업체 우리창업네트워크가 창설되었다. 우리창업네트워크는 브랜드, 프랜차이즈를 설립부터 매뉴얼화는 물론, 인테리어 컨셉, 마케팅 프로세스, 가맹점주 모집까지 토탈 서비스를 기획 및 대행하는 기업이다.

㈜우리창업네트워크는 현재 한국, 중국에서 브랜드를 직접 런칭하여 300여 개가 넘는 가맹점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토대로 요식업 및 카페 브랜드 프랜차이즈 확장 컨설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또한 신규 창업자와 이미 오픈되어 있는 점포의 양도양수를 원하는 기존 창업자들에게도 활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인큐베이팅의 사례로 2012년 대기업 제빵 브랜드에 출사표를 던진 동네빵집컨셉의 브랜드 잇브레드를 불과 2년 만에 전국 10곳의 지사와 110여 곳의 가맹점을 모집하였으며, 중국 주커피 차이나의 경우 중국 라이온스 컨설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굴지의 브랜드들도 고전을 면치 못하는 중국 시장 상황 속에서 진출 2년 만에 중국 전역에 120여 개의 점포를 오픈하고 있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최근 디저트카페의 열풍 속에 이탈리안 디저트 카페 미스터디저트를 컨설팅하여 불과 2개월 만에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10여 개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수많은 변수와 시장변화에 따라 많은 경험이 있어야만 전문 컨설팅 업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창업네트워크는 국내 유수의 창업전문가들을 스카우트 하여 기존 창업컨설팅 시장의 틀을 깨고자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창업컨설팅&가맹사업부 최영철 총괄본부장은 "기존 업계의 관행을 정리하고, 창업컨설팅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자 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기존 온-오프라인 홍보 인프라와 풍부한 경력의 창업전문가들로 구성된 ㈜우리창업네트워크는 초보창업 컨설팅뿐만 아니라 지속적 아이템 개발과 기획, 브랜드 런칭은 물론, 가맹점 운영시스템 구축 등을 총괄 지원하고 있다."고 말을 전했다.

창업컨설팅&가맹상담문의 및 인큐베이팅&사업제휴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리창업네트워크 홈페이지 (http://www.woorinetwork.net)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