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G3’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행사 ‘LG G3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가 ‘G3’의 레이저 오토 포커스, OIS플러스 등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오늘(9일)부터 30일까지 계속된다고 밝혔습니다.
또 자사의 마이크로사이트(www.lgg3streetphotogenic.co.kr)를 통해 다양한 패션 피플들의 사진을 공개하고 투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약 30명의 전문 포토그래퍼는 오늘(9일)부터 30일까지 길거리(이태원, 홍대, 강남, 신촌 일대)에서 패션에 관심있는 일반 사람들을 ‘G3’와 함께 촬영하고 이 사진을 마이크로사이트에 올리게 됩니다.
LG전자는 참가자들 중 투표를 통해 사진 속 ‘G3’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피플에 선정된 사람에게 ‘G3’와 시상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패션에 관심이 높은 스마트폰 소비자들에게 ‘G3’ 카메라와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