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파격 커플샷 공개 '남다른 케미'

입력 2014-06-10 11:09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전무후무한 파격 커플샷이 최초 공개됐다.



KBS2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가 남자주인공 이준기를 전면으로 내세운 단독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남녀주인공 이준기-남상미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7년 만에 커플로 재회한 이준기와 남상미.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거칠고 절실한 느낌이 압도적이다.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 "지킬 것이다, 너를, 반드시..."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과 영웅이 돼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일생에 한 번 밖에 오지 않을 사랑, 그러나 시대의 파도 속에서 어쩌면 평생 서로를 가슴 속에 묻어야 할 수도 있는 윤강과 수인의 로맨스는 `조선 총잡이`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알려진 바와 같이 이번 포스터는 `관상` `우는 남자` 등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독특한 질감으로 수많은 포스터 히트작을 만들었던 디자인팀 `빛나는`의 작품. 하나부터 열까지 최고의 퀼리티로 공을 들이고 있어 최고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제작진의 세심한 노력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이번 이미지 작업을 총괄한 박시영 실장은 "달달한 로맨스와는 차별화된 커플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격랑의 시대를 함께 겪어낸 연인의 깊은, 그래서 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서다"라며 그 의도를 전했다.

이어 "갈대숲을 배경으로 배우들에게 거친 분장과 절실한 연기를 요구했기 때문에 촬영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이준기와 남상미 모두 작가의 의도 그 이상의 몰입도와 호흡을 보여줬다. 이런 게 환상의 커플 아닌가"라며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강렬한 포스터 2종을 차례로 공개한 `조선 총잡이`. 이미지가 선사하는 시각적 만족도만으로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제작진은 "`조선 총잡이`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드라마상에서 여러 가지 부분에 파격적인 시도를 감행했다"고 전했다. 또한 "곧 다른 배우들의 극중 이미지들도 차례로 공개될 것이다. 무엇보다 제작진 모두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기대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역시 대박"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본방사수할게요"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정말 잘 어울린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기대된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얼른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주의 남자` 김정민 감독의 총 지휘 아래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영상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전 스태프와 연기자들이 열혈 촬영중인 `조선 총잡이`는 25일 첫방송된다.(사진=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