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6-12 16:10   수정 2014-06-12 17:36



질스튜어트 뉴욕(JILLSTAURT NEW YORK)은 JMAN 캠페인 두 번째 테마 TEE TIME이 브랜드 웹 사이트, 블로그, 페이스 북을 통해 오픈했습니다. 관계자는 "JMAN은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과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남성인 동시에 질스튜어트 뉴욕이 공유하고 싶은 Fashion, Carrier, Lifestyle, Spirit, Attitude를 보유한 젠틀맨을 말한다"며 "이번 캠페인에서 질스튜어트 뉴욕은 남궁민, 송재림, 오상진, 윤한과 같은 셀러브리티, 아티스트, 오피니언 리더, 트렌드 세터 16명을 JMAN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번째 테마는 TEE TIME은 뉴욕을 모티브로 한 뉴욕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성조기, 미국을 대표하는 락그룹 메탈리카의 타이포 등을 여름철 대표아이템인 티셔츠 위에 입체감 있게 재구성하여 유머러스하게 형상화시켰습니다.



트루젠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속모델이자 배우 유연석이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을 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연석은 붉은 악마를 떠오르게 하는 붉은 계열의 재킷과 티셔츠를 갖추어 입고 "비록 브라질에는 갈 수 없지만 아침이든 새벽이든 가리지 않고 열심히 국가대표 축구팀을 응원하겠다"며 "부상 당하는 선수 없이 부디 마지막까지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쌍뜨오노레는 캐러셀(CARROUSEL)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캐러셀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12, 4, 8시 방향에 로마자 인덱스를 배치하여 독특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직경 42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안에 론다 706-1 무브먼트와 문페이즈, 50m 방수 기능 등을 적용했으며, 간결한 스타일의 핸즈를 담아내 아름다운 자태와 유니크한 감성을 드러냅니다. 또한 가죽 스트랩으로 제작되어 편안함과 내구성을 두루 만족시켰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인디에프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는 다음달 13일까지 2014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I LOVE KOREA!` 월드컵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조이너스,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 전국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신민아가 입고 있는 레드 컬러의 네버기브업(Never Give up)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단, 이번 이벤트는 티셔츠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DFD패션그룹은 13일부터 브라질 월드컵 16강을 기원하며 30% 품목할인과 전품목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0% 추가 할인은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16강에 진출 시에도 추가 10%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또한 이탈리안 캐릭터 슈즈 브랜드 마나스는 대한민국 대표님의 선전을 기원하며 전 품목 20% 할인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16강에 진출 했을 시에는 추가 16% 할인까지 진행해 총 36% 할인의 대박 찬스를 제공합니다. 닥스와 키사도 각각 20%, 30% 품목할인을 실시하며 브라질 월드컵에서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프리마클라쎄(Prima Classe)는 22일까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지갑 증정, 프리마클라쎄의 시그니쳐 아이템 클래식 캐리어 구매 시 여행용 크로스백과 여권지갑을 증정합니다. 시즌오프의 상품을 2개 구매 했을 시에는 1개에 대하여 추가 30%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for Our Work & Life Balance with INDIAN)는 여름을 맞아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피케셔츠를 폭넓게 선보입니다. 인디안(INDIAN)은 남성들이 출근복에서부터 일상복까지 다용도로 입을 수 있는 피케셔츠를 보다 다양하게 구성해 80여 종의 스타일을 내놨습니다. 앤섬(ANTHEM)은 플라워 프린트와 멀티 스트라이프가 어우러진 레드 컬러의 화사한 피케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헤리토리(HERITORY)는 잉크 피케, 체크 피케 등 보다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캠프라인은 13일 전속모델 YB와 함께 아웃도어 CM송을 공개합니다. 윤도현의 파워풀한 음색에 흥겨운 리듬이 더해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YB는 "즐겨라 이 순간, 다시 오지 않아" "록을 즐겨라" 등의 가사를 통해 지친 현대인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또 인생을 등산에 비유해 긍정적인 사고와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희망적인 가사로 `국민 등산송`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YB의 캠프라인 CM송은 다음달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YB의 CM송 동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아메리칸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톡톡 튀는 레드 컬러의 아웃솔이 돋보이는 ‘샤나(SHANNA) 샌들’을 출시했습니다. 장식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심플한 브라운 가죽 샌들에 강렬한 레드 컬러 아웃솔을 더해 캐터필라만의 경쾌한 캐주얼 감성을 살렸습니다. 플립플랍형 샌들이지만 버클 스트랩이 발목부터 발등까지 감싸줘 안정감을 주며, 컬러가 들어간 아웃솔도 여느 플랫 샌들보다 두께가 있어 쿠션감이 좋다고 하네요. 월드컵 시즌에도 잘 맞는 레드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여름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이 월드컵을 기념하며 탄생시킨 `차차`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카페 등에 스크랩한 뒤 스크랩 URL과 함께 `차차` 제품명이 들어간 월드컵 응원 구호를 만들어 핏플랍 공식 블로그에 올리면 됩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에겐 아웃백 상품권(1명), 2등에겐 CGV 주말예매권 2인(2명), 3등에겐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행사 참여 기간은 10일부터 1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0일 핏플랍 공식 블로그에서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월드컵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태극전사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합니다.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손쉽게 참여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가 대회 시작 전부터 지속적으로 펼쳐지는데요, 먼저 15일까지 대한민국의 첫 경기가 시작되기 전 승리를 염원하며 댓글 응원전을 펼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댓글 추첨을 통해, 한 여름 밤 친구들과 격렬한 응원전을 펼칠 때 착용하기 좋은 쿨링 제품인 ‘옴니프리즈 제로 티셔츠’와 ‘암슬리브’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이후에는 러시아와의 첫 경기 결과를 예측하며 페이스북 친구들과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됩니다. 역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컬럼비아의 다양한 쿨링 제품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또 대회가 시작되는 13일부터 전국 컬럼비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스포츠 타월을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