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뛰어난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 낮은 분양가로 인기 상승

입력 2014-06-13 14:27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이 주변 개발호재와 함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택은 수도권 지역 어느 곳 모지 않은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을 자랑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국도 38호선을 이용하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서울로 연결되는 버스노선도 다양하다. 또한 1번 국도를 이용해 수원, 동탄, 오산 등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여기에 더해 KTX 지제역(수서-평택)이 2015년 개통되면 서울과 평택을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의 낮은 분양가 역시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가 3.3㎡당 1200만 원 이상, 인접한 동탄신도시도 1000만원을 넘는데 반해 평택 용이지구 금호 어울림 아파트의 경우 3.3㎡당 750~800만 원대에 분양 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계약금은 5% 정액제로 중도금 1,2차 특별혜택도 주어지며 청약통장과 관계없이 분양 동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


주변 개발호재는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이 주목을 받게 하는 이유다. 대형 마트와 영화관, 키즈파크 등이 들어서는 신세계 복합쇼핑몰 조성이 예정돼 있으며 삼성과 LG전자 등 대기업이 입주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부터 수원사업장의 3배 규모인 고덕산업단지 조성에 나섰고 LG전자도 진위2산업 단지에 입주를 시작했다. 아울러 2016년 미군기지가 이전하게 되면 8만여 명이 평택으로 유입될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은 총 2,215세대 대단지로 30개동, 전용면적 67~113㎡로 구성됐다. 그중 수요자들이 특히 선호하는 67~84㎡ 중소형 규모가 2143세대로 다수를 차지한다.


남향위주로 배치돼 있어 일조량 확보에 따른 난방비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4베이, 알파룸 등을 반영한 신평면 설계가 도입됐다.
입주민들을 위한 리조트형 커뮤니티 시설은 평택 용이 금호어울림만의 자랑이다. 평택시에서는 처음으로 사우나시설과 호텔식 게스트롬이 들어서며 골프연습장, 대형 독서실, 다목적룸, 탁구장, 멀티미디어실, 코인 세탁실, 키즈카페, 스튜디오,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게 된다.


단지 외곽에는 약2㎞의 `어울림 둘레길`을 조성하여 산책, 조깅을 즐길 수 있으며 단지 앞에 4만5,000㎡ 규모의 어린이 공원과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평택 용이지구 금호어울림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용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분양상담은 전화를 이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분양상담 : 1661-2567]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