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6-16 18:27  


아이오페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 선전을 기원하며 에어쿠션과 맨 에어쿠션이 함께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한정 출시 한다고 합니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퍼프는 탁월한 쿨링 기능으로 내용물을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데요. 에어쿠션 외에도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 시 내용물이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네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성용 `에어쿠션 XP`를 2개 구매 시, 리미티드 에디션 퍼프를 포함한 총 3매의 퍼프와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남성용 `맨 에어쿠션`을 구매하면 3종의 퍼프 중 1종을 함께 증정한다고 하네요.


비오템 옴므가 29일까지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고, 밤샘 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구해줄 비오템 옴므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대한민국을 함께 응원하는 `코리아 비 넘버원(Korea Be No.1)` 이벤트와 밤샘 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911` 이벤트로 나뉜다고 합니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비 넘버원` 이벤트는 비오템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기발한 사진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남겨 우리나라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공유하는 이벤트라는데요. 가장 독창적인 사진과 재치있는 응원 메시지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UV 디펜스` 30ml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75ml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피부 911` 이벤트는 18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응원 일시와 장소, 함께 응원하는 인원수를 포함한 밤샘 응원 계획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당첨자 발표는 19일에 진행되며,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응원에 동참한 지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30ml 샘플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DHC KOREA에서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16강 기원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16%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판매하며, 기획전 아이템은 주로 새벽에 진행되는 경기 시청으로 생활 패턴이 바뀌면서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 줄 제품들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기획전 제품들을 살펴보면, 수면 부족으로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줄 아세로라 에센스와 신체 리듬이 불규칙해지면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컨트롤 페이스 로션과 클렌징 폼, 여기에 지친 피부를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화이트 썬 스크린까지 월드컵 기간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천연화장품 낫츠에서 여름을 맞아 낫츠 천연 기능성 썬크림과낫츠 베스트 제품을 미니어처로 묶은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번째, 낫츠의 베스트 천연화장품 세트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썬크림 샘플키트(10ea)를 무료 증정한다는데요. 두번째, 낫츠의 베스트 제품인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추천 세트 구매 시 여행용 미니어처 키트를 전원 증정한다고 합니다. 낫츠의 6월 썬크림, 여행용 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 된다네요.

아로마티카(aromatica)에서 무더운 여름철 바디를 위한 `페퍼민트 쿨링 미스트`, `피톤치드 리프레쉬 미스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합니다
먼저 `페퍼민트 쿨링 미스트`는 로즈마리와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한 향과 쿨링감을 함께 가져다 준다는데요. 업무 중 졸음이 몰려올 때나 목 뒤, 어깨 등 근육이 뭉친 부위에 뿌려 마사지 해주면 근육이 이완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네요. `피톤치드 리프레쉬 미스트`는 하루 종일 산림욕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는 리프레쉬 미스트라고 합니다. 시나몬(계피), 시트로넬라 오일, 레몬그라스 오일 등이 함유되어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여름철 야외 활동 시 벌레의 접근을 막는데도 도움을 준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