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기부 문화 확산 토크콘서트 `이쁜 얼굴쇼`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06-17 16:57  

가수 션이 사회적 기업과 함께 토크콘서트 `이쁜 얼굴 쇼`를 개최, 기부를 통한 나눔의 기쁨을 실천한다.



20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중구 북창동 스페이스 노아 4층 커넥트홀에서 진행되는 `이쁜 얼굴 쇼-션의 부채질`은 신나는 기부 이야기를 표방하며 기부 콘텐츠의 새로운 브랜드화를 꿈꾸는 특별한 기부쇼이다.

`이쁜 얼굴 쇼`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선행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토크쇼로, 션은 국내 대표 선행 아티스로 섭외돼 전체 토크쇼를 진행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 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나눔의 기쁨을 알고 같이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꺼이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

사람들의 착한 의지를 부채질해 작은 시작으로 나눔의 나비 효과를 꿈꾸는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션은 자신의 이야기와 영상, 그리고 박종성 하모니스트의 음악이 어우러지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자신이 걷는 만큼 기부금으로 전환되는 `빅워크`, 생일 기부를 기획한 `비카인드`, 사회적 기업가를 양성하는 `함께 일하는 재단`, 나무 심기 운동을 펼치는 `트리플래닛` 등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활동하는 사회적 기업인들과의 특별한 토크쇼를 진행, 나눔의 확산을 기대하게 한다.

션은 6일 부산을 출발해 서울까지 약 430km의 자전거 종단에 성공한 후, 본인이 마련한 기부금 1억 원에 430명의 후원자들의 금액을 더한 총 1억 430만원을 푸르메 재단에 전달해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YG패밀리들과 함께 `만원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 기부 참여를 독려하며 병원 건립 기금을 마련해 왔으며,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로 참여해 루게릭요양병원건립기금 마련에 힘쓰고 있다. 아내인 정혜영과 함께 6년째 홀트아동복지회에 매년 1억씩 기부하는 등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션과 사회적 기업인들의 함께하는 첫번째 특별한 기부쇼 `이쁜얼굴 쇼`는 무료 선착순 초대로 진행되며, 명랑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참여할 수 있다.(사진=YG)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