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6-17 17:07  



바이오-오일(bio-oil.kr)은 다음달 6일까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바이오-오일과 함께하는 여행 사진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전 세계를 여행하며 함께한 바이오-오일 인증 사진을 올리면 자동 응모 됩니다. 여행 사진 이벤트 당첨자 1등(1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여행 파우치가 증정되며 관련 사진은 전국 올리브영과 주요 약국에 배치되는 바이오-오일 8월호 뉴스레터 표지로 사용됩니다. 2등(5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 세트, 3등(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됩니다.



RGII은 RGII 프레스티지 EX라인에 팔자주름크림과 썬 크림, 퍼스트 에센스를 추가로 내놨습니다. RGII 프레스티지 EX는 피부가 경험하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인 광채, 밀도, 선을 피부 미세단위부터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4월 기존 RGII 프리미엄 EX 라인이 보다 강화되어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바 있습니다. 피부 미세단위의 네트워크를 강화해주고 피부에 견고함과 탄탄함을 부여하는 스킨 네트워크 액티베이터, RGII의 컨셉 성분이자 소망화장품만의 주름개선 인증 성분인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 미네랄, 아미노산, 펩타이드, 단백질, 인지질 등의 피부 활성 요소가 풍부한 바이오 워터의 3STEP의 토탈 에이징 케어로 복합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나인풋은 12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사용해 불쾌한 발 냄새를 잡아주는 나인풋 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를 출시했습니다. 인공 향료가 아닌 레몬, 케모마일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땀으로 인한 발 냄새를 완화시켜 주며 상쾌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 신발이나 발에 하얀 파우더 성분이 묻어나지 않는 프레시 타입으로 땀 냄새는 잡아주고 유분기는 흡수해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아이스플랜트와 쿨링 성분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제공하며 지친 발에 활력을 제공해준다고 덧붙였습니다.



CL4는 다음달 31일까지 화장품을 좋아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웹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CL4 공식 홈페이지의 공모전 페이지의 응모지원서(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신제품 리바이탈라이징 C 앰플 슬리핑팩을 활용하여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표현한 웹툰 1~2컷을 제작하여 접수하면 됩니다. 이번 공모전 대상(1명)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우수상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아미코스메틱 제품 및 상장이 주어집니다. 한편 웹툰의 소재로 사용될 리바이탈라이징 C 앰플 슬리핑팩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기농 레몬을 재배하여 얻은 레몬수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백복령, 유백피 및 감초의 혼합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잠자는 동안 피부톤을 밝게 개선시켜주는 수면팩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