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평택으로 간 까닭은? 평택 용이 금호어울림 2215세대 완판 코앞

입력 2014-06-17 16:49  


개발호재와 낮은 분양가로 인기몰이 중인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의 분양 열기가 연일 뜨겁다.
부동산 투자처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평택지역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주변 개발호재와 신세계 복합단지의 최대수혜지로 분양 전부터 주목을 받아 온 곳으로 수도권이나 타 지방에 거주하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의 주변 개발호재를 살펴보면 왜 이곳이 이토록 인기를 끌고 있는지를 잘 알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대형 마트와 영화관, 키즈파크 등이 들어서는 신세계 복합쇼핑몰과 최근 입주를 시작한 삼성, LG전자 등 대기업의 대규모 산업단지는 이곳의 가치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삼성전자는 수원사업장의 3배 규모인 고덕산업단지 조성에 나섰으며 LG전자도 진위2산업 단지에 입주를 시작했다. 여기에 더해 2016년 미군기지가 이전하게 되면 관련기업, 군무원, 군인과 그들의 가족까지 더해 약 8만여 명이 평택으로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눈에 띄게 저렴한 분양가는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이 인기를 끄는데 단단히 한몫을 하고 있다.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가 3.3㎡당 1200만 원 이상이며 인접한 동탄신도시의 경우도 1000만원을 넘는데 반해 평택 용이지구 금호 어울림 아파트는 3.3㎡당 710~800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분양가를 제시해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계약금은 5% 정액제로 중도금 1,2차 특별혜택도 주어지며 청약통장과 관계없이 동호수 지정계약도 가능하다.
평택 용이 금호어울림은 파격적인 분양가임에도 최고 수준의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앞 현촌공원으로부터 이어지는 단지 내 조경과 벚꽃길, 둘레길과 걸어서 이어지는 배다리 저수지길 등은 일산 호수공원 못지않은 자연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특히 10층 이상의 로얄층 외에 도 땅을 밟고 나무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쉼터로 저층 선호도 또한 매우 높다.
이에 힘입어 분양 한 달 동안 500세대이상을 판매해 2215세대 중 현재 85% 이상 분양이 마감된 상태로 평택 최대 규모의 대단지 2215세대가 본격적인 일반분양 두 달여 만에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은 기본이다.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국도 38호선을 이용하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2018년엔 동부우회도로가 개통되어 수원, 동탄, 오산 등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1번 국도를 이용해 KTX 지제역(수서-평택)이 2015년 개통되면 서울과 평택을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은 총 2,215세대 대단지로 30개동, 전용면적 67~113㎡로 구성됐다. 그중 수요자들이 특히 선호하는 67~84㎡ 중소형 규모가 2143세대로 다수를 차지한다.
입주민들을 위한 리조트형 커뮤니티 시설에는 평택시에서는 처음으로 사우나시설과 호텔식 게스트롬이 들어서며 골프연습장, 대형 독서실, 다목적룸, 탁구장, 멀티미디어실, 코인 세탁실, 키즈카페, 스튜디오,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게 된다.
현재 분양 완판을 앞두고 회사보유분이 몇 세대 공개되어 기존에 관망하던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평택 용이 금호어울림 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평택용이금호어울림.com)를 통해 알아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분양상담은 전화(분양상담: 1661- 4296)를 이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