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성유리♥안성현 열애 이어 채림♥가오쯔치 결혼 소식 '핑크빛으로 물든 연예계'

입력 2014-06-17 18:09  


연예계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17일 오후 배우 성유리가 동갑내기 골프선수 안성현과 열애를 인정했고, 뒤이어 배우 채림이 공식 연인 가오쯔치와 결혼을 발표했다.

먼저 1세대 아이돌 핑클 출신 성유리가 골프선수 안성현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성유리가 약 6개월 간 골프선수 안성현과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입니다”라고 전했다.

원조 요정 성유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현재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레슨 팁을 전달해주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잘 어울린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축하해요", "성유리 안성현 열애설, 원조 요정이 가다니... 씁쓸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유리의 열애 소식에 뒤이어 채림은 결혼 소식을 전해왔다.

이날 오후 결혼설이 보도되자 채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채림과 가오쯔치가 최근 상견례를 마쳤다.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현재 조율 중에 있다. 한국과 중국에서 모두 올릴지, 중국에서만 올릴지 고민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채림 가오쯔치 커플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춰 인연을 쌓았으며,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예비 신랑 가오쯔치는 182cm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로 중국의 여심을 사로잡은 중국의 유명한 인기 배우다.

채림 가오쯔치 결혼설에 누리꾼들은 "채림 가오쯔치 결혼, 축하해요", "채림 가오쯔치 결혼, 왜 이렇게 빨리?", "채림 가오쯔치 결혼설, 국제 스타 부부 탄생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성유리 SNS/SBS/채림SNS)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