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6-19 18:33  


보르사루체( BORSALUCE)가 스타일과 무게를 한번에 잡아 `매일매일 들어도 기분좋은 가방`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보르사루체( BORSALUCE)는 이탈리아어로 `가방`이란 뜻의 `BORSA`와 `가벼운`이란 뜻의 `LUCE`가 결합된 합성어로써 `덜어냄의 미학`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센느`, `볼가`, `레나` 시리즈들은 군더더기를 없애고, 장식물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게를 줄여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버클이나 브랜드 표식을 제거하는 등의 최소한의 금속사용으로 심플함과 모던함을 극대화시켰다고 하네요. 특히 600g을 넘지 않는경량과 소프트한 가죽의 감촉을 특징으로 한다네요.


`리누이(L`inoui)`가 20일 현대백화점 울산점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리누이는 최고급 이태리 가죽을 수제로 작업하는 국내 명품 가방 브랜드로 장동건, 현빈, 한예슬, 장근석 등 국내 톱스타들의 공항가방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리누이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하여 20일~22일까지 7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41만5000원 상당의 클러치백(클로이엠) 증정행사도 진행한다네요.


금강제화가 여름철을 맞아 정통 이태리 메쉬 구두의 느낌이 살아있는 `브루노말리 트렌디 메쉬`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브루노말리 트렌디 메쉬`는 부드러운 소가죽을 정교하게 엮는 메쉬(Mesh) 공법으로 갑피를 만들어 통기성과 유연성이 우수하고 메쉬의 짜임이 견고하다는데요. 또한 안감에도 통풍성이 뛰어난 내피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발 상태가 유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페니 로퍼, 테슬 로퍼 등 클래식 슈즈 스타일에 레드, 그린, 블루 등의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가죽을 알코올로 사상 처리해 메쉬의 조직감을 더욱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했다고 하네요.


삼성에버랜드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2014년 봄-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에잇세컨즈는 매년 6월과 12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차원에서 시즌 오프 행사를 가져왔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에잇세컨즈를 찾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슈퍼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2014년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인 티셔츠-핫팬츠-수영복-원피스는 물론, 신발-양말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해 최대 40%까지 할인이 진행된다네요.


예작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쿨맥스 셔츠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예작에서 선보이는 쿨맥스 셔츠는 신체로부터 땀을 흡수하여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주는 쿨링 기능을 지녔으며, 특수 4채널 섬유 구조를 통해 수분 조절이 가능하고, 세균이 번식하지 않아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냉감효과가 탁월하다는데요. 특히, 잔잔한 체크 패턴은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카라 배색에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함을 잃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에서 19일부터 S/S 시즌 정기세일인 `와우 세일(WOW! SALE)`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에이치커넥트의 와우 세일(WOW! SALE)에서는 S/S 트렌드 아이템인 아일렛 레이스 탑, 스커트, 원피스, 셔츠 등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샤키 라인과 모던한 컬렉션 라인까지 에이치커넥트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세일은 에이치커넥트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코엑스점등을 포함해 전국 90여개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고 합니다.


뮤지크(MUZIK)는 7월 1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 최대 하우스 아이웨어 편집매장 아이디어(EYE DEAR) 광복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이번 뮤지크 팝업 스토어는 부산 아이디어(EYE DEAR) 광복점 매장 2층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보다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뮤지크 아이웨어의 전 라인과 아트웍, 케이스, 금형 섹션 등 다양한 아이웨어 섹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뮤지크의 신사동 가로수길 쇼룸의 진열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모던한 분위기의 공간 구성이 아이디의 스타일리시한 매장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팝업 공간을 구성해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레스포색(Lesportsac)이 30일까지 40주년을 맞이해 강남대로에 40th Anniversary POP-UP Store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레스포색은 1974년 뉴욕에서 시작된 립스탑 나일론을 소재로 하여 가벼움, 패션성, 효율적인 스타일을 보여준 대표 가방브랜드로 올해 론칭 40주년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레스포색 코리아는 레스포색의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강남대로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팝업스토어에는 1974년-1984년대 오리지널 레스포색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컬러와 스타일을 표현한 40주년 컬렉션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브랜드 베네피트 Benefit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베네피트 Benefit "Giggleme Gorgeous!" 컬렉션, 기존 레스포색에 없었던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포멀한 디자인의 시그니처 Signature 컬렉션,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레스포색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밥장 Bob Chang 컬렉션까지 레스포색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각 컬렉션 별 대표 제품과 영상 & 이미지를 전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