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 공무원, '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 합격 풀 서비스

입력 2014-06-20 17:24  

해커스패스 공무원(www.PASS.com)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 예측부터 서울시 공무원시험 대비 영어집중 라이브 특강, 2015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까지 공무원 합격을 위한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합격자 발표날까지 오래 기다려야 하는 수험생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무원 시험 직후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토대로 과목별 점수 분석 및 합격, 불합격을 예측할 수 있다.

지방직 공무원 시험이 있는 21일 오후 2시부터 채점서비스 및 해설강의를, 6시부터는 과목별 점수 분석 및 합격, 불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26일에는 지방직 시험 과목별 난이도를 파악하여 문제별 정답률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치른 학생은 조정점수를 반영하여 지방직 시험의 합격 유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오답을 체크하여 본인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 알림문자를 신청하면 해설강의가 업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강의 업로드 여부를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28일 서울시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여 `2014 서울시 대비 영어집중 라이브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출제예상문제와 가장 어려워하는 공무원 영어집중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수강가능하다. 특강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댓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동영상 강의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2015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해커스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1일, 29일 오후 2시 노량진캠퍼스와 22일 오후 1시, 3시에 강남역 캠퍼스에서 7급, 9급 공무원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4년 시험과목과 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2015년 출제경향을 면밀하게 분석, 파악하여 처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해커스패스 공무원학원은 단기간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와 학습전략을 가지고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며 “특히 영어는 공무원 시험에서 합격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과목이기에 영어집중 라이브 특강을 통해 꼼꼼하게 최종 정리하길 바라며, 합격날까지 초조하게 기다릴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합격예측 서비스도 지방직 시험이 있는 21일 지방직 시험 당일 오픈하니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