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건설은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에 4000가구에 이르는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인천SK스카이뷰`가 분양에 들어가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59~127㎡로 총 가구 수는 3971가구다.
용현동 SK스카이뷰는 교통 환경이 사통팔달의 우수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제1경인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각각 강남지역과 부천과 안양 등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으로 최고의 교통 환경을 자랑하게 된다.
교육여건은 인천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은 약 2천 평 규모로 인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하 1층 수영장에는 길이 25m 레인이 3개 설치될 예정이며 전 타석에 스크린이 있는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또한 약 8만9000㎡에 이르는 조경면적과 단지 주변의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합하면 서울 여의도 공원 면적과 맞먹는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여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인천 용현SK스카이뷰는 혁신 평면을 적용,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천장 높이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다.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배려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도 설치된다.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층간소음 또한 줄이기 위해 층간소음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시공, 관리 전반에 걸쳐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배려했다.
인천 용현SK스카이뷰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1599- 1733) 로 문의 후 예약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