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6-24 10:10  


올젠이 시원하고 센스있는 여름 스타일을 위한 `말리부 페스티벌(Malibu Festival)`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말리부 페스티벌`은 20일부터 올젠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데요. 내방 고객 모두에게 부채를 제공하며, 경쾌함과 시원한 느낌을 다양한 컬러로 표현한 말리부 반바지 구매시 벨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매일 입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고급스러운 소재, 편안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올젠의 뉴 베이직 라인이자 노세일 상품인 `화이트 클로젯`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네요.

모스키노의 세컨드 라인 모스키노 칩 앤 시크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깜찍한 디자인의 드링크 미(Drink Me!)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드링크 미 액세서리 컬렉션은 더운 여름 한적한 바닷가에서 로맨틱하고 시원하게 마시는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핸드백과 샌들로 구성되어 있다는데요. 올리브가 올려진 마티니 잔 핸드백과 레몬이 입체적으로 올려진 샌들은 모스키노만의 유머를 담은 기발한 디테일들이 더해져 드링크 미 액세서리 컬렉션 하나만으로도 감각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BON`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본 보야지(BON VOYAGE)`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불어로 BON은 `좋은` VOYAGE는 `항해`를 뜻하며, 즐거운 여행을 기원하는 인사말의 의미를 지닌 본 보야지 티셔츠는 맑은 푸른 해변의 컬러를 그대로 티셔츠에 옮겨 놓은 듯 블루 계열의 컬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맑고 투명한 민트 컬러를 포함하여 짙고 푸른 네이비까지 블루 계열을 완벽하게 표현한 본 보야지 티셔츠는 가먼트 다잉 가공 기법을 적용하여 멋스러운 빈티지 스타일뿐 아니라 컬러 블럭과 그래픽 패턴을 포인트로 준 티셔츠 등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제안한다고 합니다.


톰보이(TOMBOY)가 무더운 여름날을 맞아 8월 31일까지 여름 원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오 보이, 톰보이(Oh boy, Tombo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서머 시즌에 출시되는 여름 원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톰보이만의 감성이 드러나는 "There`s Nothing Like Tomboy`라는 위트 있는 문구가 인상적인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행사 기간 안에 증정된 에코백을 가지고 톰보이 매장 재방문 시에는 5% 할인도 적용하는 깜짝 세일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네요.



지난해 여름 밤을 달군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이 올해 2회를 맞이 한다고 합니다. 골프의 스포츠 정신과 파티의 즐거움이 함께 이루어지는 한 여름 밤의 파티는 다가오는 8월 1일 금요일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은 접근하기 쉬운 경기 용인 태광 컨트리 클럽골프장에서 진행된다는데요.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23일 월요일부터 르꼬끄 골프 전국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참가인원은 320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네요. 참가금은 13만원으로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및 애프터 파티 참가비가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불금 골프의 즐거움을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12홀로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뉴발란스에서 27일 금요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뉴발란스 압구정 콘셉트 스토어를 재오픈 한다고 합니다. 이번 압구정 스토어는 강남, 홍대에 이은 국내 3번째 콘셉트 스토어로 기존에 있던 압구정 매장을 2층으로 리뉴얼 확장하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새롭게 재 오픈 하게 된 것이라는데요. 1층은 다양한 러닝 제품을 비롯하여 류현진 시그니쳐 라인 등 종합 야구라인과 테니스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퍼포먼스 존이며, 2층에는 라이프 스타일 존과 MADE IN USA/UK 라인과 99X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존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네요. 뉴발란스에서는 3번째 콘셉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럭키팩 이벤트를 위하여 오직 신발로만 구성한 럭키 스니커즈팩을 선보이며 574부터 990까지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번 럭키 스니커즈팩 이벤트는 27일 오전 1시, 7월5일 오전 1시 양일간 진행되며 각 200개씩 총 4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라네요.


본격 장마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올 여름은 장마 이후에도 국지성 호우가 잦을 것으로 전망돼, 폭우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데요. 패션계도 이에 발 맞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살린 일석이조 젤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요즘의 젤리슈즈는 기능성만을 살린 과거의 둔탁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빗물로부터 발도 보호하고 멋도 살릴 수 있는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형형색색의 컬러풀한 레인부츠부터 일반 풋웨어의 디자인을 본따 PVC소재를 가미시킨 젤리슈즈까지 디자인 또한 다양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락피쉬(ROCKFISH)에서는 PVC소재의 다양한 플립플랍, 샌들, 슬립온 등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여성스러움을 살린 리본장식과 큐빅이 박힌 디자인부터 캐주얼에 어울릴 수 있는 워커 형식의 디자인까지 가지각색이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