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의 강남 비전동 생활권을 누린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입력 2014-06-27 10:19  

- 기반시설 다 갖춘 비전동 생활권, 3.3㎡당 820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
- 소사벌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중




경기도 평택 소사벌지구 아파트 분양시장에 청약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평택 소사벌지구는 경기 평택시 비전동 일대에 조성되는 302만4013㎡ 규모로 단일 택지지구로는 평택 최대인 데다 평택의 강남으로 불리는 비전동 생활권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소사벌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위치한 B7, B8블록은 소사벌택지지구 내 알짜 입지로 상업용지가 가까워 택지지구내 상업시설 및 병원 등을 이용하기 싶다. 더불어 인접한 비전동의 생활인프라도 고스란이 누릴 수 있다. 평택 비전동은 평택의 강남으로 불릴만큼 뉴코아아울렛(CGV), 롯데마트, AK플라자, 평택시청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이 아파트는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부지가 단지 부지와 접해 있고, 중학교 부지 역시 단지 5분 거리 내에 위치한다. 또 평택 최초의 별동학습관을 건립하고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초·중·고교생 특별 보습프로그램 및 초등·유아 창의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평택의 명문 학군은 주로 비전동 중심으로 형성돼 있는데, 비전동과 인접해 있어 명문학군과 학원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평택 주부 눈길 사로잡은 특화 평면설계
평택 ‘소사벌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1층~지상 25층 15개동, 전용면적 74,84㎡ 1,345가구(B7-630가구, B8-715가구)로 구성돼 있다.



평면특화의 대표 건설사답게 각종 특화 평면설계가 도입됐다. 74㎡타입은 모두 입주민의 생애주기 및 취향에 따라 알파룸을 활용하여 방을 4개 혹은 엄마공간+대형 펜트리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소위 ‘틈새평면’ 사이즈로, 4베이-3면개방형-타워형 설계를 적용하여 역시 알파룸을 비롯하여 다양한 서비스면적과 공간차별화를 적용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84㎡타입은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4베이 타입으로 구성되었고 알파룸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84B㎡타입의 경우, 3면 개방으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자녀 방에도 붙박이장에 자녀용 파우더공간을 제공하여, 편의를 극대화하였다.



KTX 개통시 서울 수서까지 20분
평택시는 진위산단 LG전자의 확장과 고덕국제도시 삼성전자 입주가 시작되면서 인구 유입이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소사벌지구는 고덕국제도시와 진위산단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배후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



여기에 서울 수서~평택을 20분 만에 잇는 KTX가 내년 말 개통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군기지 이전 사업이 예정돼 있어 지역경제와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는 약 20만㎡ 규모 신세계 안성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으로 문화와 쇼핑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20만원대로, 최근 인근에서 분양한 타 단지에 비해 더 합리적으로 책정됐다는 평가다.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분양 문의: 031-653-939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