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7-02 18:30  


스킨푸드가 8일까지 일주일간 구어메(VVIP) 등급 고객들을 대상으로 `쫀쫀 보들 달걀팩 KIT`을 신청 받는다고 합니다. `쫀쫀 보들 달걀팩 KIT`은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는 원료를 선택해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DIY 팩이라는데요. 사용하기 직전, 크리미한 베이스에 일회 분량씩 낱개 포장된 계란 흰자팩 또는 노른자팩 파우더를 섞어 쓰는 형태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피지 분비가 많고 모공이 신경 쓰이는 T존(이마, 코 주위)에는 달걀 흰자팩을, 푸석하고 건조함이 느껴지는 U존(볼과 턱 주위)에는 노른자팩을 사용하면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신청 접수는 스킨푸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할 수 있다네요. 구어메(VVIP)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제품을 수령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수령 기간은 18일부터 26일까지라네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POPCO)가 7월에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4종은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 비트윈 선앤미 선 스프레이, 인 더 스포트라이트 페이스 하이라이터, 당신이 잠든 사이 폼 클렌징이라는데요. 팝코의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어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 표면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루즈 파우더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뛰어난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고른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비트윈 선앤미 선 스프레이`는 미세한 분사로 얼굴 및 팔, 다리 등의 전신까지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빠르다고 하는데요 또한 피부 진정에 유효한 로즈마리, 마치현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 차단뿐 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인 더 스포트라이트 페이스 하이라이터`는 쉬머링한 펄이 얼굴의 윤곽을 선명하게 하여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비비크림 및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여 물광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고 코, 이마, 광대, 쇄골 등에 사용하여 하이라이터 효과를 줄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라네요.


보드맨(BOD MAN)이 드럭스토어 GS왓슨스 전국 매장에 입점하여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GS왓슨스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모스트 원티드’, ‘라이츠 아웃’, ‘프레시스트 클리니스트’ 등 총 3가지로 누구나 선호하는 인기있는 향으로 구성하였다고 합니다. 보드맨의 바디 스프레이는 휴대하기 좋아 식사 후, 운동 후, 흡연 후 등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뿌려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네요. 고급스러운 향이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며, 시즌마다 최신 트렌드의 향이 추가되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쏘내추럴이 기존의 무겁고 답답한 선크림의 단점을 보완하는 파우더리한 워터 타입의 제형의 데일리 선 스크린 SPF47, PA++ 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쏘내추럴의 `데일리 선 스크린 SPF47, PA++`는 베이스, 프라이머, 선케어 기능이 합쳐진 올 인원 차단 워터리 선 스크린이라는데요. 식약처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백탁 현상 없이 연한 스킨톤의 컬러가 피부 톤 보정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워터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함과 수분감을 부여해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를 컨트롤 해주는데 도움을 주어 오랜 시간 동안 보송함을 유지시켜준다네요.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리얼 고보습 솔루션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HYDRA INTENSIVE) 라인`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라인은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천연 보습인자(NMF) 6가지를 함유하여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파라벤 무첨가 등 9가지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안심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모든 피부에 부담없는 촉촉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CL4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바캉스 피부관리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 바디제품, 수분크림 등 여름철 피부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베리 앰플 10ml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7월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네요. 모든 구매 고객에게 CL4 인기 제품 파우치 3종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부활초 캘러스 앤 플라센타 마스크,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네일 리커버 힐러,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아이크림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리리코스는 마린 클리닉 콤플렉스 성분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민감성 피부를 보호, 진정시켜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마린 클리닉 라인 3종(플루이드, 세럼, 스팟케어)`을 출시 한다고 합니다. 마린 클리닉 라인의 핵심성분, 마린 클리닉 콤플렉스는 피부에 좋은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청각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비타민B5)이 함유된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정상화시켜 편안한 상태로 가꿔준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마린 클리닉 라인은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마린 클리닉 플루이드,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타입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마린 클리닉 세럼, 극소부위 트러블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마린 클리닉 스팟케어로 구성되었다네요.


멜비타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썸머트래블키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멜비타 `썸머트래블키트`는 바캉스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 특히, 멜비타 브랜드를 상징하는 벨르 (Belle)와 비 (Bee) 일러스트가 프린트 된 오가닉파우치에 담아있다는데요. 트래블키트 구성 제품으로는 아르간롤온뷰티 오일(10ml)정품을 비롯하여 여행용 사이즈의 클렌징 오일, 로즈미스트, 로즈 수분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뉴트로지나의 2X 환해지는 딥클린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가 마리끌레르가 추최한 `2014 스마트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세계적인 라이선스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매년 주최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인데요. 이번 뷰티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2X 환해지는 딥클린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는 완벽한 세정력과 개운한 마무리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대부분의 평가단들이 세안 후 깨끗하고 밝아진 피부빛을 경험했다고 밝혔다네요. 마리끌레르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전국 약 376개 올리브영 매장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네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위너 제품을 포함해 한 번에 7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네요.


슈에무라가 7일까지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불만족 시 전액을 환불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150ml 정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5ml 샘플 2개와 4ml 샘플 5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구매 고객이 정품 사용 전에 4ml 샘플을 우선 사용한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주는 형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단, 15ml 샘플과 정품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네요.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오일의 명가`로 불리는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오일에 대한 신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클렌징 오일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프로모션은 롯데닷컴에서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네요.


듀크레이(DUCRAY)는 여름철, 비듬과 기름진 두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지성 비듬 케어 샴푸 `스쿠아놈 샴푸`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스쿠아놈 샴푸는 비듬과 기름진 두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문제성 지성 두피의 원인인 피지 분비를 효과적으로 조절하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 시켜주어 두피를 한층 건강하고청결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데요. 또한, 각질 제거를 통해 생기있는 모발의 기본인 두피의 모공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가려움과 붉게 달아오른 두피를 완화 시켜 주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바캉스의 계절을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해피 서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면 여행시 유용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이벤트 진행 제품은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라이트 애널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3종으로, 피부에 닿는 모든 빛의 색과 각도를 조절해 언제 어디서나 조명을 비춘 듯 환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네요. 촉촉하고 윤기있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마무리 단계에서 바르면 투명하게 빛나는 화사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프레스드 파우더’가 해당됩니다. 트래블 키트는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 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 ‘젤리 아쿠아리스타’, ‘유브이 프로텍터’, ‘모이스처 폼’ 등 총 3가지 제품의 샘플로 구성되며, 사피아노 가죽으로 만든 파우치도 함께 제공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