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정보통`에 6900원에 모든 전이 무제한인 식당이 소개됐다.
2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에서는 `가격파괴 Why`코너에 전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 식당이 소개됐다.
해당 식당은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농부막걸리`라는 전집. 이 식당이 유명한 데에는 맛 뿐만 아니라 착한 가격으로도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있기 때문.
`농부막걸리`에서는 1인당 6900원이면 계절마다 바뀌는 다양한 종류의 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전 종류는 요일마다 다르게 10여가지씩 준비돼며 총 30종류의 전이 만들어진다.
30종류나 되는 만큼 김치전, 부추전 등의 기본적인 것부터 동그랑땡, 동태전 등 집에서 해먹기에 손이 가는 메뉴까지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이 전들은 주문과 동시에 바로 부쳐져 따끈따끈하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에 `농부막걸리`에는 전 무한리필과 뛰어난 맛이라는 차별전략 덕분에 손님이 끊이질 않고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다.
한편, `생생정보통` 6900원 전 무한리필 식당 `농부막걸리` 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생생정보통 6900 전 무한리필 해주는 식당 인천 만수동에 있다", "생생정보통에서 방금 나온 6900원 전 무제한 전집 지금 가 볼 거다. 비 오니까 더 땡긴다", "6900원에 전 무한리필이라고? `농부막걸리` 이름 영원히 기억할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