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기와 열정이 넘치는 페스티벌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올해도 공연 마니아를 겨냥한 다채로운 라인업의 뮤직 페스티벌이 곳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야외 페스티벌의 원조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며, 국내외 유명 뮤지션 100여팀이 참가한다. 또한 다음달 9일, 10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현대카드 CITYBREAK 2014는 싸이, 마룬파이브, 오지 오스본, 이적, 넬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부터 탄탄한 실력을 갖춘 국내 뮤지션까지 참가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서는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다. 공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체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여름 야외에서 개최되는 공연이니 만큼 건강과 피부 관리에도 유의해야 한다.
붙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낮은 자외선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다. SPF50+, PA+++ 정도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제품을 사용하여 햇빛에 노출될 때의 피부 손상을 막아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얼굴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목 둘레 등도 꼼꼼하게 발라줘야 한다. 땀을 많이 흘렸을 때는 시트 타입의 클렌징 제품으로 닦아주고, 미스트를 사용해 상쾌하게 기분 전환을 해 준 후 다시 한 번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다. CL4의 리바이탈라이징 C 썬 스프레이는 유기농 레몬수와 식물성 보습성분을 함유한 안개분사 썬 스프레이다. UV 차단부터 보습, 탄력, 미백 기능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휴대하고 사용하기 간편하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패션으로 자유롭게 즐기는 것 또한 페스티벌의 묘미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푹푹 찌는 무더운 여름, 아무리 꼼꼼하게 화장을 하더라도 폭포처럼 흐르는 땀으로 무너지기 쉽다. 때문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진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크림 섀도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다.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는 젤아이라이너의 부드러움을 펜슬에 담아 편리하면서도 선명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오토 타입 용기에 내장 샤프너도 들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트렌디한 15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노 스머지 워터프루프 효과로 번짐과 뭉개짐이 없는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과 함께 형형색색의 네일아트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된다. VDL 페스티벌 네일 듀오는 패션 아이콘을 손 끝에 입혀 다양한 네일아트를 연출하는 스타일리시한 듀오 네일이다. 트렌디한 컬러와 눈부신 글리터 발색, 부착력 및 지속력이 좋은 컬러 & 글리터 네일들로 2콧을 하면 맨발에도 예쁘게 반짝이는 페디큐어 컬러가 된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해 메이크업과 땀, 먼지로 얼룩진 피부를 반드시 이중 세안을 통해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도 잊으면 안된다.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클렌징 오일은 유기농 올리브가 함유된 부드럽고 촉촉한 딥 클렌징 오일로, 도톰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클렌징해준다.(사진=CL4, 클리오, VDL, 이니스프리)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