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여름에 핀란드 산타마을의 진짜 산타가 나타났다!`
사계절 테마파크 일산 원마운트가 20일 스노우파크에서 <Summer Santa Day> 행사를 열고, 여름에 오리지널 산타클로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원마운트는 <Summer Santa Day> 행사를 통해 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심어주겠다는 계획이다.
본 행사에서는 핀란드 산타마을의 오리지널 산타클로스가 깜짝 등장해 스노우파크 방문객들과 이색적인 피서를 즐길 예정이다.
산타클로스는 이날 스노우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에게 소원을 듣고,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이 갖는다.
또한 산타의 상징인 루돌프 썰매 대신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대표하는 명물인 동물썰매를 타는 모습을 연출한다. 시베리안허스키와 사모예드 등 썰매견이 끄는 동물썰매를 타고 7가지 테마동굴로 꾸며진 아이스로드를 달리며 사람들과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 여름에 겨울 속 풍경이 만큼 새로운 방식의 피서를 즐기고자 한다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마운트는 지난해 5월 경기 일산에 개장한 수도권 북서부 최대의 복함문화공간이다. 스노우파크 외에도 워터파크, 쇼핑몰, 스포츠클럽 등을 갖추고 있어, 모든 세대가 한 공간에서 맞춤형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