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7-22 18:21  



CNP차앤박화장품은 강남구 청담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LeMedi를 오픈했습니다. 지하1층,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각 층 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담아 운영된다고 하네요. 지하 1층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 지상 1층은 CNP차앤박화장품을 직접 체험한 뒤 구매하는 공간, 지상 2층은 제품을 이용한 특별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공간으로 이뤄져있습니다. 지상 3층은 1대1의 정밀 피부 진단 후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형 포뮬러를 담은 화장품을 제작하는 LAB입니다. 특히 LAB은 항온 항습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돼있어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변화가 아니라 본연의 컨디션을 객관적으로 체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피지, 산성도, 수분 함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Skin-o-mat등 국제적으로 인정 받은 3가지 피부 분석기기를 통해 보다 객관적이고 정밀한 피부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한편 CNP차앤박화장품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LeMedi를 방문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다음 달까지 매장에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해 2층 페이셜 스파 관리 상품을 증정합니다.



한경희뷰티는 몸 속 곳곳에 쌓인 셀룰라이트와 체지방 관리에 효과적인 한경희 석션마사지기를 출시했습니다. 한경희 석션마사지기는 에스테틱샵에서 피부, 비만 관리에 사용하는 석션마사지 원리를 적용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보디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국내 석션테라피 권위자로 알려진 건국대학교 조군자 교수의 다년간 연구와 임상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석션마사지는 피부 표면을 진공상태로 만든 후 밀고 당기는 반복 작업을 통해 경락마사지처럼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세포와 피부 조직에 강력한 압력으로 자극을 줘 신진대사와 세포활동을 촉진하며, 피부 깊숙이 숨어있는 지방을 자극하기 때문에 지방분해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아이오페는 한번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을 내놨습니다. 수분크림과 선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를 해결해 은은하게 빛나는 무결점 광채 피부로 연출하는 크림입니다. 아이오페의 독자적인 기술인 롱 웨어 핏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면서 균일한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35/PA++)을 갖추어 강한 햇빛으로부터 끈적임 없이 피부를 보호한다고 하네요.



아리따움은 24일까지 서머 뷰티 트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멤버쉽 회원에게 프랑스 파리로 뷰티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구매 금액 1만원당 스티커를 한 장씩 제공하고, 10개의 스티커를 모두 부착한 쿠폰을 매장에 응모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파리로 떠날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2등에게는 모디네일 글램, 모디 젤네일, 모노아이즈를, 3등에게는 멜팅틴트, 마몽드 시트팩을 제공합니다. 4~5등으로 뽑힌 총 1만 300명에게는 아리따움 쇼핑 지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모디네일 쥬이시 본품을 100% 증정한다고 하네요.



랩 시리즈(LAB SERIES)는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Age Rescue+ Water-Charged Gel Cream) 출시를 기념해 25일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미스터 워터크림 팝업 라운지를 운영합니다. 팝업 라운지에서는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은 물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팝업 라운지에 방분하면 무료 샘플과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수분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젤 타입 수분 크림입니다. 얼굴에 바르자마자 수분을 감싸고 있는 수분막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를 소프트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