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7-24 18:35   수정 2014-07-25 15:10



맥(MAC)은 천연 미네랄이 주는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윤기로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와 블러쉬, 립스틱을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합니다. 미네랄라이즈 페이스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 데 이어 눈과 입술, 치크를 아름답게 연출해 줄 미네랄라이즈 색조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입니다. 미네랄라이즈 전 제품은 자연에서 추출한 미네랄 성분을 담아 정성스럽게 구운 후, 수작업으로 건조시키는 공정을 통해 만들어져 투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윤기와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FW 트렌드로 전망되는 빛에 반사되는 듯한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적격이라고 하네요. 특히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는 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발라주면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브러시를 사용해 물에 적셔 발라주면 보다 강렬한 색감을 연출 할 수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미네랄라이즈 블러쉬는 9가지 컬러로,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은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랩 시리즈(LAB SERIES)는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Age Rescue+ Water-Charged Gel Cream) 출시를 앞두고 24일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열었습니다.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아쿠아 젤 타입 수분 크림입니다. 얼굴에 바르면 즉각적인 수분을 피부 깊숙이 채워준다고 하네요. 녹차, 크랜베리, 블루베리, 석류, 포도씨 등 10가지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된 AO-10TM이 들어 있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 증상을 지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캡슐화된 활력 인삼 성분인 G-액션TM 성분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강화해 피부를 더욱 활기 있고 생기 있어 보이게 합니다.


스웨덴 스킨케어 브랜드 스웨덴 에그팩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모공케어를 원하는 이들을 겨냥해 27일 오후 12시 30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습도가 평소보다 2~3배 높아져 먼지를 비롯한 대기 중 오염물질이 피부에 잘 달라붙어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장마철에는 모공이 쉽게 늘어지므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는데요,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스웨덴 에그팩은 피지케어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높아진 습도와 기온으로 피부가 끈적이고 모공이 늘어지는 장마철에 사용하기 좋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