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7-28 18:18  


맥(MAC)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맥의 첫 번째 미네랄 마스카라인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는 미네랄 메이크업 제품의 대가인 맥(MAC)이 업그레이드 버전의 페이스 및 색조 제품에 이어 선보이는 미네랄 마스카라로, 77가지 미네랄 복합성분이 포함되어 속눈썹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 뭉치지 않으면서 길고 아름다운 속눈썹으로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멀티 이펙트 브러시가 모든 각도에서도 속눈썹을 뿌리부터 한올 한올 빠짐없이 빗어주고 올려주어 풍성한 볼륨감과 진하게 윤기 나는 속눈썹의 연출을 극대화 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가루 떨어짐이나 번짐이 없다는 점도 장점이라네요.


슈에무라가 고양이 `슈페트`와 협업한 `슈페트 바이 칼 라거펠트 포 슈에무라(Shupette by Karl Lagerfeld for shu uemura)` 프로젝트를 전개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슈페트`는 매력적인 흰 털과 푸른 눈을 가진 샴 고양이로,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에 `까다롭고 예민한, 전형적인 패션 피플의 성격을 갖고 있다`고 등재되어 있을 만큼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패션 펫이라고 하는데요. 슈에무라 홍보팀 김잔디 차장은 "이번 슈페트 컬렉션은 슈에무라의 혁신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로 고양이와 협업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칼 라거펠트와 그의 고양이 슈페트가 슈에무라의 아티스틱한 감성과 만나 독창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 비자퓨어에 하트 주얼리 장식으로 한층 더 여성스러움을 살린 `비자퓨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2013년 출시 이후 지속된 인기에 힘입어 한정판으로 출시된 `비자퓨어 스페셜 에디션`은 총 50개만 소량 제작되었으며 비자퓨어만의 여성스러운 컬러와 유선형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살려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재탄생 했다는데요.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으로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필립스 `비자퓨어`는 자극 없는 초미세 진동이 피부 표면의 피지와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끌어올리면 브러쉬의 부드러운 롤링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로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준다네요.


스킨푸드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광동제약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전국 스킨푸드 로드 매장에서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워터리 겔 마스크 제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광동제약의 `뷰핏스파클링타임`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은 여름더위에 지치기 쉬운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진정효과를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기른 상추와 오이의 추출물을 각각 5~10%, 오이수는 10~30%까지 담았다네요.


네추럴F&P가 쿨링 및 진정 작용이 우수한 신제품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마스크`와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패치`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얼굴부착용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마스크`와 바디부착용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패치`는 바이오 셀룰로오스에 빙하수 및 멘톨, 수련화 추출물등의 효능성분을 더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네추럴F&P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및 퓨어스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8월 28일까지 쇼핑몰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나인풋(9Foot)`이 군인의 건강한 발 관리를 도와줄 `나인풋밀리터리 박스`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나인풋밀리터리 박스는 고된 훈련으로 혹사 당한 군인의 발 관리에 필요한 각질 제거, 보습, 영양 공급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을 선사하는 토탈풋케어 세트라고 하는데요. 밀리터리박스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즉각적인 활력 제공으로 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수딩풋 패치, 쿨링 마사지 효과로 지친 발에 휴식을 제공하는 에너자이징에멀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발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쿨링 폼 워시, 군화 속 땀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풋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땀으로 축축해진 발에 상쾌함을 전달해 주는 쿨링아로마미스트, 그리고 다리 마사지를 도와주는 나인풋마사지봉 등이 포함됐다고 합니다.


비오템이 고온다습한 여름이 되면서 모공, 번들거림, 피지 분비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남녀용 신개념 비누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올 여름 새로이 선보인 남성용 `티존 모공 비누`와 여성용 `해초 모공 비누`는 일반 비누와 달리 얼굴에 직접 문지르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 클렌징 제품과 차별화된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비오템의 `해초 모공 비누`는 간편하게 세안만으로도 여성들의 여름철 최대 고민인 모공과 각질, 번들거림을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비누 제품라고 하는데요. `퓨어펙트(Purefect) 모공+지성피부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별도로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비누 하나로 세안부터 모공, 각질 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네요. 갈색 해초 추출 알갱이가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며 실리실릭산이 모공 속 노폐물을 청소하고 일시적인 모공 축소 효과까지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전남 목포 종합버스터미널에 48번째 직영점을 개점하며 본격적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호남권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고 합니다. 2002년 순천점 오픈 이후 전라남도 지역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48호 하이모 목포점은 전남도청 인근 목포 종합버스터미널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직접 착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룸 형태의 별도 공간을 마련해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 가발을 패션 아이템으로 적극 홍보할 계획이랍니다. 하이모 직영점에서는 개인의 탈모 상태를 커버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제작하는 맞춤가발,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을 돕는 패션가발부터 탈모 관리에 효과적인 헤어케어 제품까지 토탈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