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51.06
(25.58
0.57%)
코스닥
947.39
(8.58
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의미심장한 흉터 ‘최진혁과 관계있나?’

입력 2014-07-30 23:12   수정 2014-07-30 23:13


왕지원의 어깨 흉터가 눈길을 끌었다.

30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김미영(장나라 분)에게 만남을 청하는 강세라(왕지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세라는 지난 방송에서 오랜 연인 이건(장혁 분)이 김미영과 이미 혼인한 상태며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오열했던 바 있다.

강세라는 이날 김미영에게 전화를 걸어 따로 만남을 청했다. 굳은 표정으로 나타난 김미영에게 강세라는 “꼭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서 만나자고 했다” 라며 이건을 사랑하느냐고 물었다. 강세라의 질문에 김미영은 대답할 수 없었다.

강세라는 “마지막에 만났을 때 건은 당신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했다. 아이의 엄마이기 때문에” 라며 책임감으로 맺어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부부’ 로 유지될 수 있는지 콕 집어 지적했다.

“사랑이 없는데. 당신은 그렇게 살아도 괜찮아요? 난 정말 싫고 비참할 것 같은데” 라는 강세라의 말에 김미영은 입을 더욱 꾹 다물었다. 이건에 대한 자신의 감정은 점점 커지고 있었지만 자신 때문에 헤어지게 된 이건과 강세라 사이에서 김미영의 무거운 자책감은 어쩔 수 없었다.


어두운 표정의 김미영을 걱정하며 따라왔던 다니엘(최진혁 분)은 강세라와 다시 한 번 마주치게 됐다. 두 사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첫 회에서 한국행 비행기에서 짧은 말다툼을 벌이기도 했다. 눈길을 끌었던 것은 다니엘을 지나치는 강세라 어깨의 화상흉터였다.

다니엘은 어릴 적 헤어진 여동생을 찾고 있으며 여동생의 어깨에 흉터가 있다는 것이 중요한 단서로 쓰이고 있는 상황이다. 사람들이 보는 곳에서 강세라의 뺨을 치며 혹독하게 야단치는 강세라 엄마의 모습 또한 강세라가 입양아가 아닌가 하는 추측에 무게 실리게 했다.

다니엘의 여동생 찾기가 계속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김미영을 사이에 두고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 다니엘과 이건의 모습이 그려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