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8-05 18:28  



투미(TUMI)는 05일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알파2(Alpha2)컬렉션 비즈니스 라인은 좀 더 슬림하고 모던해진 디자인과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업그레이드된 성공의 상징으로 주목 받았다고 하네요. 초강력, 고기능 테그라라이트-맥스(Tegra-Lite Max)컬렉션은 기능적이고 편리한 전면 U자형 포켓, 확장시스템을 갖춰 새로운 하드캐리어의 전형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CFX 컬렉션은 고기능 소재 투미 독점 특별 카본파이버로 제작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캐논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과 눈을 사로잡는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백팩을 선보였으며, 미션 컬렉션은 세련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싱클레어 컬렉션은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 우먼들을 위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토트백과 브리프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아스토, 베이퍼, 보야져 컬렉션은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랫아이언은 다양한 활용도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를 출시했습니다.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백과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월렛으로 가방과 지갑이 함께 한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만다 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사용 가능하며, 아만다 웰렛은 지갑 겸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아이언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되며 무엇보다 활용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캐주얼, 정장 등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에 용이합니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피치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배우 서예지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서예지는 배우 김수현,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함께 광고 출연하며 `대세남의 그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에이치커넥트와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가득 담아낸 2014FW 광고 컷을 공개할 예정이며, 팬들과 고객들은 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하네요.



잠뱅이는 2014 FW 시즌 모델로 배우 안재현과 이솜을 발탁했습니다. 관계자는 “안재현과 이솜은 모델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과 패셔너블함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는 공통점으로 국내 대표 데님브랜드 잠뱅이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면이 많았다. 이번 FW 시즌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두 사람의 활약과 함께 잠뱅이 브랜드가 더욱 신선한 이미지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