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고시, 제2회 검정고시 대비 ‘합격 FULL 서비스’ 오픈

입력 2014-08-06 15:44  

-기출문제 동영상 특강, 자동채점 서비스 제공 및 합격수기·축하이벤트 진행


(주)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검정고시 전문 브랜드 ‘아이러브고시’가 6일 치러지는 제2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에 맞춰 ‘합격 FULL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이러브고시의 ‘합격 FULL 서비스’는 시험 7일 전부터 사전 오픈해 검정고시 정보부터 최근 5개년 과정별, 과목별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시험의 유형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 동영상 해설 특강, 정답 자동채점 서비스까지 수험생의 시험 준비부터 합격까지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됐다.

‘합격 FULL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각 과정별, 과목별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각 영역별 학습 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출문제 특강 서비스’는 아이러브고시 전문 교수진의 심층 분석된 동영상 특강으로 최근 5개년 기출문제 풀이부터 2014년 제 1회 검정고시 기출문제까지 다루고 있다. 때문에 제2회 검정고시 응시생은 물론 이제 막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자동채점서비스’는 시험 후 당일 오픈되며 응시생의 편의에 맞춰 전체 정답 확인, 시험지 정답 확인, 자동채점 세 가지 방식으로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합격기원 축하 이벤트로 2015년 검정고시 합격대비반 20%할인 혜택과 특별선물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합격축하 더블Big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31일까지 아이러브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수기를 작성하는 응시생 중 추첨을 통하여 기프티콘 100% 당첨(선착순)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757-0001)로 문의하거나 아이러브고시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아이러브고시는 랭키닷컴 검정고시교육분야 7년 연속 1위의 국내 대표 검정고시 온라인 교육사이트로,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EBS와 방송협찬계약을 통해 EBS검정고시 방송 교재를 2007년 12월부터 2014년 5월까지 약 7년간 독점 출판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