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오프라인 상점에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이버는 오프라인 매장의 정보를 모바일 웹을 통해 제공하는 ‘스타일윈도우’ 서비스의 정식버전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일윈도우는 백화점, 아울렛에 입점해있는 전문 브랜드 제품뿐 아니라 홍대, 가로수길, 이태원 등의 트렌드샵에서 제공하는 상품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웠던 사용자들에게는 실제 상점에서 제공하는 신상품, 할인정보 등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렌드샵 `틴트블럭’의 주라미 대표는 "점포가 이태원과 같은 특정 위치에 있다 보니, 거리가 멀어 직접 오기 힘들었던 손님들도 모바일에서 매장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등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