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지는 황후연의 ‘박봄미스트’, 태와선미스트로 재탄생

입력 2014-08-19 15:54   수정 2014-08-19 16:18



화장품 하나로 얼굴이 작아진다는 것이 가능할까?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SBS 룸메이트에서 2NE1의 멤버 박봄씨가 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진다는 미스트를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일명 ‘박봄미스트’라고 불리는 이 미스트의 정식 명칭은 ‘시크릿미스트’이다. 시크릿 미스트는 얼굴마사지, 경락 등으로 유명한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출시하고 제작하는 것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던 제품이었다. 그러던 중 박봄씨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인기가 치솟는 중이다.

실제로 화장품 만으로 얼굴이 작아진다는 사실은 가히 놀랍다. 얼굴이 작아진다는 것은 많은 여성들의 소망인데, 미스트를 뿌려 얼굴이 작아질 수 있다면 그것 만으로도 획기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더구나 시크릿미스트는 식물추출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분.보습 효과가 매우 뛰어나며, 미백, 탄력, 주름개선, 피부트러블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안개분사형 미스트로 수분손실을 방지하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중요한 것은 시크릿 미스트를 만들고 제작한 업체가 에스테틱 황후연이라는 것이다. 황후연은 청담점과 명동점을 가지고 있으며,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두루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황후연에서는 본인들이 직접 만든 제품이 아닌 상품들로 인하여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어 태와선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여 황후연의 인기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후연의 배은정 대표는 “가수 박봄씨가 사용하는 미스트는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는 무관하여 주의가 요구됩니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미스트는 그동안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만들어지는 최상의 미스트인만큼 그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라고 전했다.

황후연 미스트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다. 박봄미스트인 시크릿미스트는 원래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만들던 제품이다. 시크릿 미스트는 현재 리뉴얼중에 있어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선주문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황후연 공식쇼핑몰과는 전혀 연관성이 없다. 황후연의 공식제품에는 모두 H 모양(이미지 참조)의 로고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이 로고가 없다면 황후연 에스테틱에서 만드는 태와선 제품이라고 볼 수 없다.

황후연의 프리미엄 브랜드 ‘태와선’은 곧 제품출시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사이트 오픈과 함께 새로 리뉴얼된 시크릿 미스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